2007년 2월 22일 목요일

iR Shell 가이드 1부 - 설치


제가 좋아라 하는 iR Shell 3.1에 대한 글을 시작할까 합니다.
사실 양이 너무 많은지라 건드리고 싶지 않았지만 차근차근 해나갈 생각입니다.
(이번 달 내로 끝내고 싶긴 한데 언제 끝날지, 몇 개의 글로 나누어질지 아무도 모릅니다. ㅡㅡ; )

이번 1부에서는 설치에 관해서 설명하겠습니다.

아얄쉘 3.1 설치법 열기

설치가 끝났으니 이제 다음부터 본격적인 사용법에 들어가겠습니다.
최대한 쉽게 쓰려고 노력하고 있으니 지루하더라도 응원해 주세요. ^^/

댓글 13개:

  1. 와우~ 기대하고 있을께요 ^^

    답글삭제
  2. 정말 감사합니다 수고하세요~

    답글삭제
  3. 오~~ 아얄쉘 강좌..



    어려운거 하시는군요.. 이거 강좌하시려면 스크린샷도 엄청 많이 찍으셔야 할테고,



    각각의 기능을 설명하려면 한도 끝도 없는 ㅡㅡ;



    고생하시겠군요.



    힘내세요~~~

    답글삭제
  4. 시작은 했는데 끝이 안보이는군요. 에휴~~~

    답글삭제
  5. 정말 힘든 작업인데,,,고생하십니다!! 하지만 포포츠님이 고생하시는 만큼 많은 분들에게는 유용한 정보이니~^^ 항상 고맙세 생각합니다!!

    답글삭제
  6. 아이쿠... 고생하십니다 참 이렇게 쉽게 자세하게 만들기도 힘들텐데.

    포포츠님덕에 언제나 좋은 정보 쉽게 접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7. ㅎㅎ포포츠님 감사합니다 ㅋㅋㅋ드디어 시작하션내요 역시 포포츠님은 설명이 진짜 잘대있써요 ㅋㅋㅋ 짱입니다 알싸 ^^그럼 오늘 하루도 즐거운 하루 보내시구요 항상 좋은 정보 알려주어서 감사합니다 (_ _)

    답글삭제
  8. 참한가지더 질문좀 할겠요 혹시 3.03oe-c에도 대는거죠

    답글삭제
  9. @큰꼬맹이 - 2007/02/22 23:12
    완벽하진 않지만 구동됩니다. 나중에 따로 글 올리겠습니다.

    답글삭제
  10. 정말 알짜배기입니다.



    포포츠님 설명은 언제나 알기 쉽고 이해가 빨리 가네요.

    맨첨에 포포츠님 블로그 알게 되서 커펌도 첨 설치해보고 했는데..

    아얄쉘은 한번도 안건드리게 되더군요.





    아무래도 겜하면서 공략보려면 필요할텐데..

    어서 잔다르크를 시작해야 할텐데...ㅋㅋ



    포포츠님 홧팅~!!

    답글삭제
  11. 아.. 감사합니다. 열심히 기다리고 있습니다.. ㅎㅎ

    답글삭제
  12. 저기 아랫쪽에 몬헌2가 보이는군요. ㅋㅋ

    답글삭제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