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년 3월 29일 목요일

곰인코더 : 펌웨어 3.30 지원 업데이트


PSP를 지원하는 비디오 인코딩 프로그램 곰인코더가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출처가기]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PSP 펌웨어 3.30에서 재생가능한 초고화질(AVC 480x272)의  빠른 설정이  추가되었습니다. 예전 커펌 발표 때도 바로 480*272 지원 업데이트를 하더니 이번 펌웨어 3.30 발표에도 발빠른 업데이트를 보여주는군요.

외부 자료실의 업로드는 금지되어 있으므로 아래 링크에서 받으세요. (곰인코더 사용을 위해서는 아이팝의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Download : 곰인코더 최신 버전

# 역시 제일 간편하고 편한 인코딩 프로그램은 곰인코더라고 생각되는군요.

댓글 6개:

  1. 이게 버그가 조금씩 있는지 하루 걸러 하루 새버전 설치하라고 하네요?(실행시키면요~ ) 허참.. 오늘도 포포츠님 글 보고 실행시켰더니만 서도 새버전 설치하라고 하네요 ^^; 거참..



    다른 인코딩 프로그램은 모르지만 곰의 경우는 Sub자막도 입혀주는군요 ffdshow 를 사용하지 않아도 되고 편하고 좋아서 사용합니다 시간이 좀 걸리긴 하지만서도 편하고 쉽고 자막도 알아서 잘 넣어주고 ^^



    오늘도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답글삭제
  2. @마앞 - 2007/03/30 09:12
    저도 그런 경험있는데 이전 버전을 삭제한뒤에 최신 버전을 다운받아 새로 설치하면 괜찮더군요.

    어려운 건 싫어서 곰인코더만 줄창 써오고 있습니다.

    답글삭제
  3. 아... 이전버전 삭제.. 훔. 해보겠습니다 불끈! (업데이튼데 대체 왜? -_-;; )

    답글삭제
  4. @마앞 - 2007/04/02 14:32
    베타라는 한마디로 모두 용서되는 겁니다. ^^

    답글삭제
  5. 전 유마일 인코더가 더 편하던데

    저만 그런가요??

    답글삭제
  6. 다움 팟 인코더가 제일 좋은듯 합니다.

    답글삭제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