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년 5월 2일 수요일

CWCheat Database Editor v1.82

커펌용 플러그인인 CWCheat에서 사용하는 치트코드가 담겨있는 데이터베이스 파일을 손쉽게 편집할 수 있는 프로그램인 CWCheat Database Editor v1.82입니다. [출처가기]

너무 자주 업뎃되는 프로그램이라 한동안 올리지 않았는데 별다른 소식이 없는지라 이거라도... ㅡㅡ;

변경사항은 코드 생성이 간결해지고, 코드 수정시 에러 체크 기능의 추가, 새로운 단축키의 추가, 몇몇 버그의 수정 등입니다. (모르는 전문용어가 너무 많아요. 자세한건 출처에서 확인하세요. 죄송합니다.)
새롭게 생긴 단축키는 F1 - 도움말 열기, F2 - 게임 추가, F3 - 코드네임 추가, F4 - 코드 추가 입니다.

* Download : CWCheat Database Editor v1.82

# 실행을 위해서는 Microsoft .NET framework 2.0 이상이 설치되어 있어야 합니다. (Download)

댓글 4개:

  1. ㅋㅋㅋ 커펌 폭풍후에 조용하네욤..ㅋㅋ

    손휘는 새로운 펌웨어를 만드려나??ㅋㅋ

    전아직 3.30인데 3.40을 타야할까욤??ㅋㅋ

    좀 귀찬긴한데..ㅋㅋ

    답글삭제
  2. 소니가 펌웨어 계속 업데이트하다가 버그나 만들었으면 좋겠네요 ㅋ;

    답글삭제
  3. @뽀요쏠 - 2007/05/02 10:42
    커펌 3.40은 개인적으로 비추천입니다.

    그다지 3.40펌웨어가 필요하지도 않고 flash1관련에러가 너무 자주 발생하므로 커펌 3.30OE-A'가 제일 좋은 듯 싶네요.

    답글삭제
  4. 2.0 버전이 최신이네요



    본문에 업데이트 시켜 주세요 ^^



    http://www.qj.net/psp/homebrew-applications/cwcheat-database-editor-v20.html

    답글삭제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