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년 6월 20일 수요일

random_icons.prx V2

CXMB 플러그인과 연동해서 XMB 아이콘을 랜덤하게 변경해주는 random_Icons.PRX의 v2가 발표되었습니다. [출처가기]

이전 버전과 큰 차이는 없지만 랜덤하게 변경되는 topmenu_plugin.rco 파일의 갯수 제한이 없어졌습니다.
(이전 버전은 8개만 가능했습니다.)
ms0:/PSP/SYSTEM/RTOPMENU/ 폴더에 topmenu1.rco, topmenu2.rco 등의 형식으로 이름만 변경하면 갯수 제한 없이 XMB 아이콘을 랜덤하게 변경할 수 있습니다.

* Download : random_icons.prx v2

[ 설치법 및 사용법 ]
첨부파일을 받아 나오는 3개 폴더를 메모리스틱상위에 복사합니다.
(다른 플러그인을 사용중이라면 첨부파일의 VSH.txt 파일은 복사하지 말고 기존의 VSH.txt 파일을 열어
ms0:/seplugins/random_icons.prx
ms0:/seplugins/cxmb.prx
   라는 라인을 추가해야 합니다.)
복사가 끝나면 커펌의 리커버리 모드 - 플러그인 메뉴에서 cxmb.prx [VSH], random_icons.prx [VSH] 항목을 활성화합니다.
이제 설치가 끝나고 PSP를 부팅하면 ms0:/PSP/SYSTEM/RTOPMENU/ 폴더에 저장되어 있는 RCO 파일 중에 하나가 topmenu_plugin.rco라는 이름으로 변경되어 ms0:/TM/resource/ 폴더로 복사됩니다. 즉, 부팅할때마다 서로 다른 topmenu_plugin.rco가 적용되어 XMB아이콘이 랜덤하게 변경되는 것이죠.

# CXMB 플러그인에 대한 기본적인 사용법은 미리 알아두셔야 합니다. (http://popotz.textcube.com/319)
# ms0:/PSP/SYSTEM/RTOPMENU/ 폴더에 있는 rco 파일은 이름 형식만 맞추어서 자신의 마음에 드는 파일로 변경해서 사용하세요. (갯수 무제한)
# 커펌 3.XX OE 사용자만 사용가능합니다.

댓글 2개:

  1. 시험끝나자마자 바로 정보 올라오네요.. 역시... ^^

    답글삭제
  2. @비목 - 2007/06/21 01:46
    일주일 동안 밀린 거 올릴 생각하니 앞이 깜깜했는데, 막상 살펴보니 새로 올릴만한 정보가 없더군요. ㅜㅜ

    답글삭제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