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년 6월 9일 토요일

Smash Court Tennis 3 데모



Bandai-Namco에서 올해 3/4분기 북미 발매 예정인 Smash Court Tennis 3의 데모입니다. [출처가기]
(공식 홈페이지에는 아직 올라오지 않았네요.)

* Download : Smash Court Tennis 3 DEMO

위 첨부파일을 다운 받아 나오는 'PSP'폴더를 메모리스틱 상위에 복사하면 되고, 펌웨어 2.80(3.00 ??) 이상에서만 구동됩니다.


# 테니스 게임인만큼 예전에 발매된 SEGA의 Virtual Tennis 3와 비교할 수 밖에 없는데, 비슷한 듯 다른 듯 합니다. 게임 플레이 영상만 보면 저는 Virtual Tennis 3가 더 나아 보이네요. Virtual Tennis 3는 몇년동안 랭킹 1위를 유지하면서 뽕을 뽑을 정도로 재미있게 즐겼는데 Smash Court Tennis 3는 왠지 플레이어가 땅위에 떠다니는 듯한 느낌이 들어서...

댓글 4개:

  1. 역시 버추얼테니스가 좀더 웬지모르게 나은것 같네요.

    그래픽은 좀 맘에 드는군요 ~!

    답글삭제
  2. 한번 해봐야겠네요. 버테 3 psp판은 게임은 재미있는데 선수들 얼굴이 흉악해서...

    답글삭제
  3. 포포츠님 질문인데요.

    다운그레이드 다운로드 링크가 모두 막혔어요.ㅠ

    어떻게 해야 하나요?

    그리고 다운그레이드 뿐만아니라 링크된것들 보면 거의 막힌거 같아요..ㅠ

    답글삭제
  4. @Mr달봉 - 2007/06/09 17:07
    확인해보니 하나가 깨져있군요. 해외 무료 자료실이다 보니 기간이 만료된 것 같네요.

    우선은 복구했습니다.

    다른 것도 변경해야 하는데 귀찮아서... 그때그때 하나씩 복구해야지요. ㅜㅜ

    답글삭제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