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년 1월 23일 수요일

정말 오랜만에 뵙습니다.

우선 인사가 늦었습니다. 밀린 글 쓰느라 오후 시간이 모두 지나가 버렸네요.
축하댓글에 답변을 못해 죄송합니다.

1주일 전에 갑자기 블로그가 폐쇄되어 놀라신 분들이 있으실 것 같네요. 우선 여러분들께 먼저 알리고 그 후에 폐쇄하는 것이 순서겠지만, 그 날 약간의 사정이 있어 급하게 문을 닫을 수 밖에 없었습니다. 용서를 바랍니다.

현재 블로그를 다시 열긴 했지만 아직까지는 잠수중이라고 생각해주세요.
아시는 분은 아시겠지만 제가 이번 학기에 졸업하고 취업이라는 관문을 남겨두고 있습니다. 벌써부터 지원서 넣고 이것 저것 알아보느라 개인적인 시간이 거의 없네요. 그 동안 블로그에 하루 3-4시간씩 투자하고 있었는데, 현재 상황에서 이전처럼 하기는 많이 힘듭니다.
블로그는 엄연히 취미생활인만큼 바쁠 때는 조금 쉬는 것도 좋을 것 같아 블로그를 닫았던 거지요. (블로그를 없앨 필요까지는 없었을지 모르지만 단호한 결심을 위해서 폐쇄!)

원래 직장이 결정될 때까지 블로그는 쉬려고 했는데, 메일과 쪽지로 이전 글만이라도 복구해달라는 요청이 많이 들어와 오늘 시간 난 김에 복구해 놓았습니다.
하는 김에 밀린 소식도 몇 개 올렸네요. (날림이라 많이 부족합니다. ㅜㅜ)

어찌되었든 결론은, 이곳은 업데이트가 가~끔씩만 이루어지니 아주 가~끔씩만 찾아오세요. ^^
여기보다 더 좋고 훌륭한 블로그/사이트가 많이 있으니 그 쪽을 이용해주시구요.

마지막으로 popotz2.tistory.com 에 찾아와 걱정해주시고 격려해주신 많은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저, 감동 먹었어요.

그럼 즐거운 PSP 라이프~ 즐기세요.

댓글 64개:

  1. 축하드립니다. 앞으로 저희곁을 떠나지 마셔용~

    시간나실때마다 자주 오셔주시면 그것만이라도 쌩유 베리 감솨임다~!! 홧팅!!

    답글삭제
  2. 축하드립니다. ... -_- 갑자기 커펌 미스로 정품 3.81 되는 바람에 힘들었습니다....



    ㅡ_-;; 손수 납땜을 녹이는 수동 판도라 베터리를 만들었습니다...후... 그 이후의 과정을 포포즈님의 홈피에서 찾으려고 했지만.. 도저히.. 찾을 수 없는...-_- 정말.. 암담 그 자체.. 말로 형언할 수가 없더군요.. 오늘 막..3.71로 갈아 탓습니다.. 겨우.. 초 긴장이군요 오늘 하루는 성공도 했고.. 포포즈 블로그도 다시 열어서 행복할 따름입니다.

    답글삭제
  3. 혹시나 해서 와봤는데... 오픈됐군요...

    이렇게 기쁠수가... 추카드립니다~!

    답글삭제
  4. (아. 로그인해서 글쓰긴 처음이네요.)

    솔직히.. 포포츠님 없으니 뭔가 허전한 느낌이..;;

    아까 검색하다.. 포포츠님 블로그가 잡히길래

    설마 하고 들어와 봤더니 다시 열려있네요.

    어쨌든..; 가~끔이라도 뵙게 되면 좋겠네요~

    답글삭제
  5. 이처럼...한가지에 열심히..꾸준히하시는걸봐서는..

    꼭 좋은직장 구하실꺼예요...ㅎㅎ

    답글삭제
  6. 뭐 저희를 버린것!은 아니라 다행이네요. 취업 되시길 바랍니다 화이팅!!

    답글삭제
  7. @jhseong7 - 2008/01/22 20:23
    뭐 1주일은 긴시간도 아니죠... 포포츠님이 이 블로그를 해오신게 얼만데.

    답글삭제
  8. 이렇게 기쁠수가 추카드리고 감사드려요.ㅇㅅㅇ/

    일주일간 사라진 악몽...흐흐

    답글삭제
  9. 우와!! 돌아와줘서 너무 감사해요~~~ ㅠㅠ



    다른데 가봐도 여기만 못하더라구요......



    아무쪼록 힘내시고 하시는 일 모두 잘되세요~~~~



    ^^ b겔

    답글삭제
  10. 드뎌 복귀?ㅋㅋ



    부디 취업잘 하시길 기원합니다...^^

    답글삭제
  11. 너무 열심히 안하셔도 되니깐

    가끔만이라도 안부글이라도 남겨주세요~

    답글삭제
  12. 조은직장 구하시고...언능 복귀하세용~~

    답글삭제
  13. 정말, 방갑습니다. ^^

    좋은 곳에 꼭 취업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답글삭제
  14. 혹시나 들어와봤는데 복구되었군요..



    이번엔 감동의 눈물 엉엉

    답글삭제
  15. 맨날 눈팅만 하는 저지만 항상 좋은 정보에 감사드립니다.

    좋은 직장구하세요...^^

    답글삭제
  16. 갑자기 폐쇄라 깜짝놀랐네요



    전 소니문제를 크게 삼았는지 걱정되었네요



    운영할때 항상 항상 주의하세요 ^^



    언넝 취업하시기 바라고요 ^^

    답글삭제
  17. 유니버셜 브릭커 v4 잘보고 갑니다.



    현재 작업중 ㅎㅎ

    답글삭제
  18. 야훌~맨날 들어오던 보람이 있네요 ㅋㅋ

    컴백 감사~

    답글삭제
  19. 다행입니다^^;

    혹시나~하는 마음에 들어와보니 복구가 되있군요!!

    ^^; 취업준비 열심히하시길 바랍니다~

    죽을각오로 하세요^^;

    답글삭제
  20. 환영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

    답글삭제
  21. 다른 루머글들이 많았던건 아시는지요?^^



    그래도 다행이네요 포포츠님의 사정으로 잠시 문을 닫은 거였군요.. 저도 글은 처음 남기네요~^^



    사실많이 걱정하고 있었습니다~

    각종루머들이 나돌고 있어서ㅎㅎ



    원하시는 곳에 취업잘되셨으면 합니다~



    홧팅하세용~^^

    답글삭제
  22. 컴백 축하드립니다!!

    답글삭제
  23. 올한해 뜻하시는 바 꼭 이루어지시길 기원하겠습니다.

    건강하시구요 그동안 감사했다는 말씀 꼭 드리고 싶습니다..^^

    답글삭제
  24. bye bye poptz~



    언젠가 다시 만나길~

    답글삭제
  25. 다시 돌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_~

    포포츠님 덕분에 커펌을 하게 되었었죠 +_+

    업데이트가 없다 하더라도 유용한 정보를 찾는 이라면 분명 포포츠님 블로그에 들리게 될겁니다!

    꼭 원하시는 곳에서 좋은 소식 있기를 바랄게요^^

    답글삭제
  26. 포포츠님 컴백하신거 정말 축하해요.

    취업...

    저도 한때는 걱정됐는데..열심히 노력하니 시간이 해결되더라구요.포포츠님도 열심히 하시면..꼭 좋은데 되실거라고 생각해요

    답글삭제
  27. 이 허전함과 안타까움을 뭐라고 표현해야 좋을지 모르겠네요.



    그동안 좋은 글 올려주셔서 정말 감사했고,



    좋은 곳에 취업하셔서 하루 빨리 다시 컴백하실 수 있기를 바라겠습니다.



    Good Luck ^^/

    답글삭제
  28. 좋은 곳에 취업하셔서 즐거운마음으로 뵈었으면 합니다.



    감사 감사

    답글삭제
  29. 취업꼭 성공하시고 다시 봐요

    답글삭제
  30. 좋은곳에 취업 되시기 바랍니다/~~~~

    답글삭제
  31. 돌아오셨군요^^

    포포츠님 블로그만한데가 없어요

    취업잘하시고 꼭 다시 블로깅해주세요~~

    답글삭제
  32. 돌아오셨따!

    답글삭제
  33. 아주가끔오겠습 -ㅁ-ㅋㅋㅋ

    답글삭제
  34. 갑자기 폐쇄가 되서 많이 아쉬웠는데 이렇게 다시 열려있는 걸 보니 너무 좋네요.^^ 포포츠님 하시는 일들 다 잘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블로그 폐쇄는 하지마세요.^^;

    답글삭제
  35. 비록 업데이트가 기존의 정보가 정말 유용한 것이 많이 있습니다. 필요한게 있을때마다 이곳을 찾아오곤 했었는데 갑자기 닫으니까 여기저기 다른 곳에서 찾느라고 고생이 좀 많았지요. 하여간 다시 열어주시니 감사할 따름입니다. 업데이트는 자주 하지 않으시더라도 기존의 정보를 이용하게 해주세요! 그럼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36. 포포츠님 중요한 시기를 맞고 계시는군요.



    그동안 수고 많으셨습니다.



    할게 있을때는 그것에 집중해야지요 ^^



    그래도 완전히 손 놓지 않으시는것을 보면, 포포츠님의 PSP 에 대한 애정을 알수 있는 대목인거네요 ^^



    취업준비 잘 하시길 바라고.. 화이팅 하시기를 ^^

    답글삭제
  37. 아...

    감사감사드립니다..

    너무나고마운곳이었는데..

    이렇게다시뵙게되서너무감사합니다..

    포포츠님.앞길에좋은일만함께하시기를빌어봅니다..

    다시한번감사드립니다..

    답글삭제
  38. 돌아오셔서 다행이내요 메일들어오는 블로그라

    사라지니 좀 그랬는대

    취업준비 잘하세요 좋은결과가 있으시길^^

    답글삭제
  39. 포포츠님 하고싶은데 꼭 취직하시길바래요 ㅎㅎ

    답글삭제
  40. 뜻한 바대로 잘되기를...^^

    답글삭제
  41. 여기 록스님도 계시구 샤님도 계시네야~^^

    그리고 포포츠님 고맙습니다.

    답글삭제
  42. 돌아오셨내요^^ 혹시나 하는 마음에 오늘 들어와봤는데 블로그 다시 오픈하셨네요.^^ 정말 축하드립니다.

    답글삭제
  43. 음 놀랐어요 갑자기 블로그가 없다고 나와서 음

    좋은곳에 취업하시길 ~

    답글삭제
  44. 취업 준비에 고생이 많으세요. 일생일대에 중요한 결정을 준비하시는 기간이니만큼 잘 하셔서 좋은 결과 있으시길 기대할께요. 화이팅!

    답글삭제
  45. 역시...

    popotz.shworks.com/tc을 치고 들어왔을 때

    없는 사이트라는 멘트가 나오지 않으니.. 마음이 편하군요;;

    그 동안 금단 증상이.. 덜덜덜..



    저도 요즘은 졸업을 앞두고 취업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popotz님도 원하시는 바 꼭 이루시길 빕니다~

    답글삭제
  46. 정말 오랜만에 뵙네요 홧팅요 ㅋ

    근데 신형psp배터리로 만들다가 실패해서 배터리가 이상해졌는데 복구 가능한가요? 가능한 프로그램 좀 어떤건지 알려주세야

    답글삭제
  47. 깜짝 놀랬어요...



    갑자기 닫혀서...

    답글삭제
  48. 오늘도 습관적으로 즐겨찾기에서 포포츠를 눌렀는데....

    폐쇄글이 뜨지 않아서 당황&기쁨!ㅋㅋ



    가끔이라도 좋으니까 계속 활동 부탁드려요~~

    답글삭제
  49. 다시 열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50. 너무 갑자기 닫으셧어요...ㅜㅜ

    놀랫잔아요

    답글삭제
  51. 와우 포포츠님 다시 오픈하셨네요!!! ㄳㄳ

    답글삭제
  52. 다시 소니에서 폐쇄한줄 알았습니다 ^^;

    답글삭제
  53. 취업 꼭 성공하세요 ^^

    답글삭제
  54. 우와 현재 접근성이 가장 뛰어나고 정리가 잘 되어 있는 포포즈님 블로그 사리지고 나서 참 안타까웠는데, 다시 시작 하시니 참으로 반갑습니다.

    답글삭제
  55. 이렇게 응원해 주시니 정말 감사드립니다.

    힘이 나네요. ^^/

    답글삭제
  56. 꺄약... 다시 돌아오시다니 너무 반가워요.. 손휘의 압박으로 인해 블로그가 폐지되었다는 등.. 여러 소문이 무성하드라고요.. 여하튼 반가워요..

    우리 포포츠님과 같은 사람은 한쿡의 아이티업계에서 반드시 필요할 인물이실꺼 같아요.. 취업 잘될꺼에요..

    글엄 파이튕

    답글삭제
  57. 안녕하슈파트라슈2008년 1월 26일 오전 12:25

    영광 영광 할렐루~야

    영광 영광 할렐루~야

    잇힝~

    포포츠님이 돌아오셧다 /(>ㅁ<)/

    답글삭제
  58. 잘못눌러서 들어왔는데~

    열리다니...놀랬어요. ㅋ

    기다린 보람이 있네요~



    정말 기다렸습니다.



    잠수 타시더라도 블로그는 열어주세요~



    취미는 취미로~

    답글삭제
  59. 떠나셔서 내내 섭섭했었습니다.

    행여나 하는, 아쉬운 맘에 내내 들렀는데

    떡 하니 돌아오셔서 넘 감사합니다..



    취업 잘하시길 진심으로 바랍니다!

    답글삭제
  60. 정말 그리웠습니다..!

    있을때는 몰랐는데

    없어니까......

    컴질 하는 삶이 없더라고요^^

    다시 돌아 오셔서 기뻐요..!

    답글삭제
  61. 와우!!다시 열릴줄은^^

    매일오는곳이 없어지니 서운했었는데

    다시 열어 주시니 너무 고맙네요^^

    앞으로 좋은 일만 생기시길 바랍니다

    답글삭제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