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년 7월 26일 토요일

인터넷 라디오 - 파판, 젤다 음악


펌웨어 3.80에서 새로 추가된 인터넷 라디오 기능을 이용해 '파이날 판타지'와 '젤다의 전설' 음악들을 들을 수 있는 인터넷 플레이어 2종입니다. [출처가기]

펌웨어 3.93 발표와 함께 'CLIP' 시리즈 라디오 플레이어가 새로 추가되었는데 이 'CILP' 시리즈를 개인이 변형해서 파판과 젤다의 배경음악들을 들을 수 있도록 한 것이죠.


위 첨부파일을 받아 나오는 2개의 *.prs 파일을 ms0:/PSP/RADIOPLAYER/ 폴더에 넣고, XMB의 네트워크 - 인터넷 라디오 메뉴에 들어가서 실행하면 됩니다.
정펌이든 커펌이든 펌웨어 3.80 이상에서만 사용가능하며, 반드시 무선인터넷이 사용가능해야합니다.

# 잠자기 전에 가끔 듣는 편인데, 추억의 노래들을 들을 수 있으니 좋네요.
근데 잘못해서 켜놓은 채 잠들면...ㅎㄷㄷ이니 조심합시다.

* 관련글 보기 *
2008/07/15 - [공식 펌웨어 소식] - PSP 펌웨어 버전 3.93 발표
2007/12/18 - [공식 펌웨어 소식] - PSP 펌웨어 버전 3.80 발표

댓글 11개:

  1. 오호.. 젤다노래라...



    새롭군요...ㅎㅎ 한번 자기전에 해봐야할듯...ㅎㅎ

    답글삭제
  2. 안들어 봐서 패스...

    답글삭제
  3. 얼마전에 닌텐도 와이파이 커넥터 뚫어서 psp도 가능하게 만들고 난뒤 무선인터넷에 푹 빠졌습니다 ㅎ



    인터넷라디오도 틀어보니 좋은노래 많이 틀어 주더군요 ㅎ

    답글삭제
  4. 아놔 이것 참 형님덕분에 참 좋은거 많이 얻어가요 ㅋㅋ 감사감사 ㅋㅋ

    답글삭제
  5. 자기전에 들어와보니 또 새로운 포스팅이!!!

    크로노 노래같은거는 없나??

    답글삭제
  6. ㅎ노래 좋네요 포스팅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7. 생각없이 무선랜켜고 밤새면 불덩어리가된 PSP를 보실수있을겁니다... 그에 비해 DS는 열이 적더군요...

    체감시 신호 강도도 DS가 높습니다... 칫... 개발점 잘하지 열불나는 무선랜을 어찌쓰라고;;;



    //추신 궁금한게더 있습니다... 혹시 다른분들 인터넷 라디오 끊기지 않나요? 저는 다른 체널들은 몽창 끊겨서 듣는거라곤 뮤클밖에없다는

    답글삭제
  8. 그러고보니 공유기를 사고도 라디오를 안들어봤네요 한번 해볼까나..



    아아 그보다 포포츠님 와이파이 컨트롤러..가 안되더라고요



    제일처음에 patollel port였던가가 활성화가 안되있던데 그게 의심스럽네요;(다른 설정은 완벽!)



    좀 아시는거 없으신가 해서 ㅜㅜ (신형입니다.)

    답글삭제
  9. @종달 - 2008/07/26 23:57
    ipTIME G504쓰는데 적어도 끊기지는 않는군요.

    DS쪽 통신 규격이 좀 오래된거라 그럴겁니다.

    답글삭제
  10. 흠~~ 좋은 홈브류

    답글삭제
  11. 이상하게 파이널판타지 채널만 너무 로딩이 느림..ㅠ

    답글삭제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