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3월 22일 월요일

몬헌 포터블 3rd 스크린샷

캡콤이 새로 공개한 Monster Hunter Portable 3rd (몬스터 헌터 포터블 3rd)의 게임 내 스크린샷입니다. [출처가기]

아직 개발중이니 나중에 어떻게 변할지는 모르겠네요. 저야 몬헌 골수팬도 아니고 예전에 잠깐 즐겼던 것이 다라서 이전작과 그래픽이 어떻게 달라졌는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보정샷은 아닌 것 같습니다만...

Monster Hunter Portable 3rd (몬스터 헌터 포터블 3rd)는 2010년 말에 발매 예정입니다.

* Monster Hunter Portable 3rd 공식 홈페이지 가기


아래는 이전에 공개된 게임 내 스크린샷입니다.

댓글 59개:

  1. 스샷보니 또 땡기네....



    2ndg 랑 다른게뭘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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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 나는 세컨드도 못깻는데 ㄷㄷㄷㄷㄷ

    산지도 5개월밖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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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3. 남캐는 또 다시 우락부락 근육 형님들이겠군요...ㅜㅜ

    즈엔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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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4. 드디어 몬헌3가 나오는 군요..ㄷㄷㄷ

    익스플로잇에 관한 소식은 없네요...ㅠㅠ

    포포츠님 수고하세요~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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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5. 몬헌 재밌긴한데 실수로 치트 치면 ㅈㅈ임

    절대 치트는 치면 안됨니다 ㅋ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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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6. 몬헌은 한 두방에 죽는다는 긴장감과 시간안에 죽여야 한다는 압박 그리고, 몬스터가 도대체 언제 죽는지 알 수가 없다는 점! 그리고 그넘들 잡아서 나온 걸로 더 좋은 걸 착용한다는 그 재미가 최고죠. 그런데 한참 안하다 하고 싶은 마음이 생겨도 너무 어렵기 때문에 망설여 진다는 -_-;;; 근 한시간을 손에 땀을 쥐며 집중할 생각하면 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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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7. ㅋ 그래픽 변화는 없는것같네요 느낌상...



    아 소콤처럼 접속해야만 되는 그런거는 아니겠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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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8. 그래픽이 향상된듯..



    나와라 일어라도 질러주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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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9. 지도자 // 몬헌 재미를 딱 집어 주셨네요. 몬헌만큼 "긴장감"과 "압박감"으로 재미를 주는 게임이 드물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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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0. 아아 괜시리 마음이 설래이는게 역시 몬헌을 하고싶어지는군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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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1. 나는 몬헌을 무슨재미로하는지는 모르겟지만...

    한글화랑 인프라를 지원해준다면 기꺼히 지를각오가 되어잇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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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2. 바로 위에 나와있고만 무슨재미로 하는지모르겠다니?

    에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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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3. 저도 몬헌 300시간 하다 접었는데 가끔 생각나서 다시 할 생각 하면 엄두가 안나더군요.

    경력자도 쉽게 접근하기 힘드네요.

    한번 잡으면 손에 땀을쥐며 몇십분을 똥줄타야하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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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4. 3005산날 몬헌2nd같이 샀다가 일어압박에(당연히 한글판인줄) 맨날 똑같은거 하다가 어느샌가 전시용이 되었어요;;; 몬헌하면 나쁜 추억이..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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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5. @몬헌 - 2010/03/22 21:22
    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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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6. 몬헌1000시간찍어보자2010년 3월 23일 오전 1:33

    그래픽은 한계가있지만 퀘스트,장비들,시스템만 잘되있으면 쩔듯;;

    다시 1000시간까지 달리는거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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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7. 전 바이오하자드를 더 기둘리고 있는데 ㅠㅠ

    바하는 스샷이나 자료도 읍네요;;

    한글은 바라지도 않는다 영문이라도 젭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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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8. 아 기대 된다 ㅋ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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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9. @ㄷㄷ - 2010/03/22 23:45
    그런 부분에 대해서 재미를 못느끼면

    '무슨재미로 하는지 모른다'

    고 할수 있는 것이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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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 실제 플레이 화면같은데 2ndg와 비교해 그래픽적으로는 크게 모르겠지만

    몬헌은 그래픽보다는 절묘한 벨런스가 매력이라 기대되는군요

    2ndg 이제 200시간 되가는데 참 잘만들었다는 생각이 가면갈수록드는..

    앞으로 7개월이니 느긋하게 즐겨야겠어요..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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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1. 닌텐도판 몬헌tri를 기반으로 만들어진듯 한데. dos에서 tri로 넘어가며

    삭제됐던 무기들 (활이나 건랜스) 이 다시 추가된것 같군요..

    tri에 추가된 슬래쉬 엑스도 건재해 보이구요 여튼 기대작인건 분명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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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2. 이것좀포스팅좀2010년 3월 23일 오후 4:56

    이거 포스팅좀



    DATEL PSP via TiltFX



    http://www.qj.net/qjnet/psp/datel-brings-motion-sensing-to-psp-via-tiltfx.htm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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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3. 게임기 하드웨어 때문에... 그래픽 향상은 바라지 않지만... 몬헌만큼 컨텐츠 업데이트만으로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게임도 없지요 ㅎㅎ 2ndG올클리어 유저지만, 다운로드 퀘스트 때문에 몇백시간 더 즐기기도 했구요... 댓글들 중에서 몬헌의 재미라는 부분에서 의문을 가지는 분들이 계신데... 저도 처음에 몬헌할때는 참 재미없다가... 어느순간... 플레이어가 레벨업을 하더군요. 패턴을 파악하고... 3mm회피를 구사하고... 랜스들고 라쟌 뎀푸시롤을 회피로 샥샥 피해주고... 재미없을때는 '한대만 맞으면 사망이다! 화끈하게 공격을 넣고싶어!' 라는 생각때문에 한참 꺼려졌는데... 제가 레벨업을 하고나니... 이때까지 그런 기분들을 들게 해주었던 몬스터들 농락하는 재미에 빠지던데요 ㅎ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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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4. @이것좀포스팅좀 - 2010/03/23 16:56
    이건 뭐... 흥미롭긴 합니다만. 애초에 타 사이트등에서 너무 많이 홍보가 된 상태라 블로그에까지 포스팅 되야할 내용은 아닌 것 같은데요; 이거 뭐... 포스팅한다면... '와... 중력센서? 음... 지원하는 게임은...'이정도 밖에 소개할 내용이 없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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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5. 와 마을자체가 변햇네 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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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6. @ㄷㄷ - 2010/03/22 23:45
    그럼 그냥 안하는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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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7. @이것좀포스팅좀 - 2010/03/23 16:56
    매우 흥미롭습니다만 중력센서라

    PSP왼쪽 밑면을 보니 어떠한걸 장착한뒤

    사용하는 것같은데... 근데 밖에서

    저렇게 게임 하면 먼가 없어 보일것 같은

    느낌은 저만 드는건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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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8. 그래픽은 더이상 발전하기 힘들듯 싶습니다.

    이미 4인파티시 수해같은 맵에서는 프레임드랍이 일어날 정도로

    쥐어짜서 쓰고 있는 상황이니까요..



    인스톨 시스템에 관련해서 지금보다 로딩이 더욱 개선될 수 있을

    정도는 되겠죠...



    존방식게임이라 LOD를 쓰지 않는데, 개인적으로는 몬헌도 LOD를

    적극 사용해서 퍼포먼스를 높이는 것도 좋을 듯 싶지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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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9. @파이널리 - 2010/03/23 22:37
    클럭 제한 풀면 될듯요 ㅎ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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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30. @이것좀포스팅좀 - 2010/03/23 16:56
    저거 출시되믄...



    아이팟 어플처럼 ...



    psp로 자동차 운전하는 인증샷이 나오지도 않으려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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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31. @동화 - 2010/03/23 23:13
    아 형...



    한글날 화이팅......- -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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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32. @몬헌 - 2010/03/22 21:22
    진짜 공감

    치트한번쓴후 봉인됐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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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33. 혹시......... 세이브 계승 기능은 있겠죠~~~ ㅎㅎ 없으면 말이안되겠죠?ㅋㅋㅋ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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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34. ㅇㅇㅇ//저번 몬헌3게시글 보시면 계승 안된다고 나와있던것 같아요...

    그대신 다른거 준다는것같던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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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35. 갑자기 궁금한건데 저 피돌군은 커펌안했을텐데 어떻게 스샷을 찍는거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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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36. @뷔아 - 2010/03/25 18:03
    게임개발을 PSP로 하는건 아닙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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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37. 아하하하 2010년 말이면 한글날 팀분들이

    수고를 많이 해주셔야 겠네요;; 2g도 질릴때가 댔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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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38. 한글화가 아니라 북미 + 인프라 지원이면 당연히 북미판 고고 ~



    하지만 북미판은 늦게 나오겠지 -_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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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39. 몇몇몬스터에게서 나루가크루가를처음봤을때의 막막함이 느껴지는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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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40. 몬스터 헌터의 특징이자면

    플레이어와 몬스터 유닛 디테일과 픽셀이 매우 깔끔하다.

    그리고 지형 그래픽이 XX이다.(성능의 한계는 절대 아닙니다 절대로)

    배경이나 지형그래픽이 나쁘다 보기는 매우 더럽다 정도..;;

    아무래도 자연을 PSP로 표시할려는게 무리일지도 모르지만

    메기솔하면서 몬헌의 한계를 느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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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41. 아아.......피슾의 해상도로는 무리인가...

    wii로는 그나마 그래픽이 쩔어줬는데...

    그걸 그대로 이식했을터인데도....아...갑자기 트라이가 하기 싫어졌어...



    dprqkrdlsk vmftmfh skdhaus godiwlzzzz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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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42. 진짜 몬헌은 계속 하다 보면 재밌는데

    재미없어지는 이유 1. 치트

    2. 거의 다잡았는데 죽을때의 허탈함

    3. 재료가 조낸 안 나올 때

    재밌을 때 1. 친구와할 때

    2. 재료가 쉽게쉽게 나올 때

    3. 퀘스트 깰 때



    계승 안되면 어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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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43. @몬헌1000시간찍어보자 - 2010/03/23 01:33
    다시 1000시간 이라는건 찍어본적 있으시다는?ㄷㄷ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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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44. @아.... - 2010/07/23 21:10
    어느정도의 치트는 필요하다고 봐요 고수 아니면 다 접을게 뻔하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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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45. @아.... - 2010/07/23 21:10
    서하니님 님이 뭘 모르시네요 몬헌은 치트치면 안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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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46. 좀처럼 늘지 않는 실력

    어디선가 나타난 괴물..

    쓰러지는 나

    다시 출발...

    어디선가 나타난 괴물

    쓰러진 나..



    봉인.. 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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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47. @파이널리 - 2010/03/23 22:37
    배터리 소모가 ㄷㄷ;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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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48. @아.... - 2010/07/23 21:10
    치트쳐서 하는 인간치고

    굇수 못봤고...500시간 1000시간 하는 인간 못봤네요...오히려 치트쳐서 접는 사람 부지기수고...카이와서 같이 하다가 치트친거 들켜서 욕먹고...옥신각신 하다고 결국...카이에서도 사라지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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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49. 빨리 나오기나 해라....마음껏 질러줄테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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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50. @댕국 - 2010/08/11 10:51
    그렇게 하다가 실력이 점점 느는게 몬헌이라죠...수레도 많이 타보고...굴러봐야...

    수레탄 횟수와 굇수의 실력은 비례한다죠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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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51. @몬빠 - 2010/07/02 22:07
    휴대용 게임기로 저 정도 그래픽이면 훌륭하지 않음? 닌텐도 DS 보단 백배 낫다고 생각하능...

    Wii랑 비교할 수도 없는게...차리리 PS3라면 모를까..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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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52. 총알은장전되었다2010년 9월 12일 오후 1:13

    자! 나와라! 총알은 장전되어있다![저상점 과일박스는 그대로네;;(과일이 평면 ㄲㄲㄲ)]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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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53. 풀풀에서 풀풀 3일동안 계속 풀풀 분노상태(입깁나오는거) 에서

    3갈래 썬더볼 날린거 한대맞고 감전상태로 연발 & 덥치기 당해서 맨날 져서

    봉인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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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54. @몬헌 - 2010/10/11 22:36
    풀풀이는 정면승부보단 측면에서 돌면서 공격준비할때

    툭툭쳐주고 빠지면서 잡으면 되요

    풀풀이 엄청 잡기 쉬운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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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55. @dgaad - 2010/03/22 21:51
    그래픽이 딱 봐도 향상된 것 같아 보이지 않아요? 몬헌 2nd G 별로 안 해 보신 듯 하네요.. 제 눈에는 확실히 좋아졌는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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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56. @아.... - 2010/07/23 21:10
    정말 아무 생각없이 치트 썻다...다시 처음부터 했어요...

    젭라 200시간 날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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