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6월 17일 목요일

파타퐁3 체험판

얼마 전 소개했던 일본 플레이스테이션 홈페이지의 카운트다운이 드디어 끝나고 정보가 공개되었습니다.
(관련글 : http://popotz.textcube.com/1595)


많은 분들의 예상대로 이번에 공개된 게임은 '파타퐁3'입니다. 그런데 사실 하루 전날 열린 E3 2010에서 이미 공개되는 바람에 김이 샜네요. ^^;;

* 파타퐁3 공식 홈페이지 : http://www.jp.playstation.com/material/scej/title/patapon/3/

현재는 파타퐁3 공식 홈페이지에서 체험판 배포와 앙케이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번 체험판의 이름은 "파타퐁3 ~일단은 멀티로, 베타테스트 체험판~"이라고 되어있는데, 아마도 멀티플레이 기능이 처음 들어가서 카운트다운할 때 베타테스트라는 문구를 사용한 것 같습니다. 이번 체험판 역시 멀티플레이에서의 피드백을 얻기 위함이구요.

* Download : 파타퐁3 ~일단은 멀티로, 베타테스트 체험판~ (약 110MB)

위 첨부파일을 받아 압축을 풀고 그 안의 'NPJG90088' 폴더를 ms0:/PSP/GAME/ 폴더로 복사해서 실행하면 됩니다. 단, 반드시 정펌 6.20 이상에서만 구동할 수 있습니다. 이전의 갓이터 체험판처럼 커펌에서는 구동이 불가능한 듯 싶네요. (대충만 확인한거라 틀릴 수도...)

어쨌든 정펌 6.20으로 올려서 해봤는데, 체험판을 처음 시작하면 우선 창병/방패병/활병중의 하나를 선택한 뒤 튜토리얼을 진행합니다. 그 후에는 [근거리에서 PSP끼리 연결하는 애드혹 모드]와 [무선인터넷을 이용한 인프라스트럭쳐 모드]를 선택해서 멀티플레이를 체험할 수 있게 되어있습니다.

체험판 이름답게 싱글플레이를 체험할 수는 없으며 멀티플레이용 미션도 딱 하나만 들어있습니다. 오로지 베타테스트를 위한 것이니 해보고 싶으신 분들만 해보세요.

아래는 E3 2010에서 공개된 파타퐁3 이미지.

* 관련글 보기 *
손휘, 수수께끼의 카운트다운 웹페이지
다운로드 전용 : 파타퐁2 북미판 박스 공개
파타퐁2 플래시 미니게임
[혐오?] 파타퐁 문신...

댓글 19개:

  1. 파타퐁 ㅡ.,ㅡ/ㅋ 개인적으로 정말 재미없게 했던게임이라 ㅡ,.ㅡㅋㅋ

    패 쓰 !ㅋ

    답글삭제
  2. 파타퐁은

    진짜 파타퐁1이 젤 어려운거 같던데..

    3는 어떨라나?!

    답글삭제
  3. 전작들은 별로 하다 말았던지라;;;

    이번엔 어떨라나;

    답글삭제
  4. 파타파타파타퐁

    퐁퐁파타퐁

    차카차카차카퐁

    답글삭제
  5. 헐 애들 멋있게 생김

    답글삭제
  6. ㅋㅋ 여기서또

    익스플로잇 발견되면 대박이다....;

    그럴 가능성은 희박하지만...;;;

    답글삭제
  7. 다 못깼어도 진짜 재밌게했는데 ㄷ

    댓글평 ㅋㅋ

    답글삭제
  8. 아...

    커펌은 안되는건가...

    쳇.

    파타퐁1,2 열심히 깻는데 3는 체험판도 못하구 ㅠㅠ

    포포츠님 빠른 업뎃 감사요~

    답글삭제
  9. GO 할거없으니 이거나 해야겠네요;;

    답글삭제
  10. 아래 링크되어 있는 플래시 게임 해보니까 재밌네요. '^'

    답글삭제
  11. 이거 완전 재밌는데. 남녀 모두 쉽게 즐길 수 있는 게임.

    답글삭제
  12. 머임 2보다 더 재밋게 보임 ㅋ

    답글삭제
  13. 히어로가 더욱 멋나졌네요.

    지고톤-카멘에 이은 새로운 종족의 이름은 무엇일지 궁금해지네요.

    답글삭제
  14. 파타퐁 좋아하는 사람끼리 멀티하면 정말 재미있겠네요.

    엇박자 넣은사람 몰빵맞기ㅋㅋㅋ

    답글삭제
  15. 팔다리가 길어지고 손발이 생겻군요

    답글삭제
  16. 세계의 끝으로 또 향해야겠구만...이거 ㅋㅋ

    답글삭제
  17. 저기 여러분 여러분은 멀티 잘되나요;;

    저는 안되는데...

    과정다 통과한담에 이상한창에 Playstation@network+일본어 어쩌구저쩌구 뜨면서 다시 인프라,에드훅 선택화면으로 돌아가요 ㅠㅠ

    답글삭제
  18. ;; 프로메테우스 설치하고

    파타퐁3 실행하니까 일본어 뜨고 안되네요;;???



    해결방법이 있나요??



    프로메테써서 갓이터도 하고있는데;;

    답글삭제
  19. @파타퐁오류?? - 2010/07/04 23:47
    내용에 나와있듯이 커펌은 안되고 정펌만 가능하다네요

    저도 이것저것 해봤는데 기동실패...

    답글삭제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