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년 6월 12일 화요일

Fast Power v0.1

XMB 또는 게임상에서 버튼 하나로 간단히 PSP를 끄거나 슬립모드로 전환할 수 있는 커펌용 플러그인 Fast Power v0.1가 발표되었습니다. [출처가기]

아래 첨부파일을 받아 그 안의 'FastPower.prx' 파일을 ms0:/seplugins/ 폴더로 복사하고 같은 폴더내에 있는 VSH.TXT 또는 GAME.TXT 파일을 열어 'ms0:/seplugins/FastPower.prx'라는 문장을 입력합니다.
그리고 커펌의 리커버리 모드 - 플러그인 메뉴로 들어가 해당 플러그인을 활성화(Enabled)해주면 됩니다.

* Download : FastPower v0.1

설치가 끝난뒤 XMB 또는 게임상에서 다음과 같은 동작을 할 수 있게됩니다.
* L트리거 + R트리거 : PSP를 슬립모드로 전환
* 셀렉트버튼 : PSP 종료

# 셀렉트버튼을 사용하는 게임중에는 PSP가 갑자기 종료될 위험이 있으므로 가급적 VSH.TXT에만 설치하세요. (왜 셀렉트버튼을 단축키로 했는지 이해가 가지를 않네요. ㅡㅡ;)
# 커펌 3.10 OE, 3.30 OE, 3.40 OE에서만 사용가능합니다.

댓글 3개:

  1. 갈수록 기능은 좋아지는데 홈브류종류가 많아서 좀 복잡하네요..

    안해서 그런가...

    답글삭제
  2. 플러그인이 넘 많아서,,,이젠 뭐했는지도 기억이 안난다는,,,ㅋㅋ

    항상 느끼는거지만 항상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포포츠님~ ^^*

    답글삭제
  3. 음 이건 몬헌이나 위닝 하면서 못쓰겠군요.

    몬헌 달리면서(R버튼)아이템 고르기(L버튼) 같은 거 할때나, 위닝 달리다가(R버튼) 선수 바꾸기(L 버튼)

    하면 바로 꺼지는 거군요... 덜덜덜.. 그리곤 몬헌 발차기(Select) 하면 전원이 덜덜...옥 얻고 셀렉트 ㄱㅅ

    흐흐

    답글삭제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