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년 6월 13일 수요일

XMB아이콘을 랜덤하게 변경해보자

얼마전 소개했던 CXMB플러그인과 연동해서 PSP를 부팅할때마다 랜덤하게 XMB아이콘을 변경해주는
random_icons.prx 입니다. [출처가기]

기존에 다른 플러그인을 전혀 사용하지 않았던 사용자는 아래 첨부파일을 받아 나오는 3개 폴더를 메모리스틱상위에 복사한뒤 커펌의 리커버리 모드 - 플러그인 메뉴에서 cxmb.prx [VSH], random_icons.prx [VSH] 항목을 활성화 해주면 됩니다.
다른 플러그인을 사용중이라면 자신에 맞게 VSH.TXT 파일을 수정하면 되겠죠.

* Download : random_icons.prx

이제 설치가 끝나고 PSP를 부팅하면 ms0:/PSP/SYSTEM/RTOPMENU/ 폴더에 저장되어 있는 8개의 RCO 파일 중에 하나가 topmenu_plugin.rco라는 이름으로 변경되어 ms0:/TM/resource/ 폴더로 복사됩니다. 즉, 부팅할때마다 서로 다른 topmenu_plugin.rco가 적용되어 XMB아이콘이 랜덤하게 변경되는 것이죠.

# CXMB 플러그인에 대한 기본적인 사용법은 미리 알아두셔야 합니다. (http://popotz.textcube.com/319)
# 적용되는 topmenu_plugin.rco 파일을 변경하려면 ms0:/PSP/SYSTEM/RTOPMENU/ 폴더에 topmenu1.rco ~ topmenu8.rco 이라는 이름으로 변경해서 복사하면 됩니다.
# 커펌 3.XX OE 사용자만 사용가능합니다.

댓글 1개: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