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년 6월 29일 금요일

PSP 펌웨어 버전 3.51 발표


PSP의 펌웨어 버전이 3.51로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출처가기]

이번 3.51 버전의 변경사항은 예상했던 대로 '보안 강화' 하나뿐... OMG.
왜 갑자기 업데이트되었는지는 모두 알고 있으리라 생각됩니다.
3.60이 아닌 3.51로 업데이트한 것으로 봐서는 급한 마음에 루미네스 관련 버그만 수정해서 발표한 것 같네요.

하지만 시중에 풀린 PSP가 거의 3.30 이하 버전이라 공장에서 펌웨어 3.51로 출시되는 PSP가 나올때까지는 당분간 타격이 클 듯 싶습니다.

한쪽에서는 계속 뚫고 한쪽에서는 계속 막고, 재미있네요. ㅡㅡ; (이기는 편 우리편! 응?)

* Download : 플레이스테이션코리아 PSP 펌웨어 3.51 EBOOT.PBP
( 정식 펌웨어로 업데이트 하면 더 이상 커펌이나 기타 홈브류를 구동할 수 없습니다.)

댓글 4개:

  1. 아나 아무리봐도 손희 개안습

    답글삭제
  2. 하나는 창이고 하나는 방패군요.

    답글삭제
  3. 물방울이 바위를 뚫는것처럼 영원히 막을수는 없죠....;

    답글삭제
  4. 뚤리자마자 쓸때읍는 펌업하네요.. 제대된 펌업이나하지

    이렇게 뚤리면 막고 뚤리면 막고 어짜피 as가는 사람들빼고 다 뚤린건데

    뭘 이렇게 하는지 모르겠넹... 소니야 이젠 그만 그런고생하지말고 다른데좀

    투자좀 하고 신경좀 쓰렴.. 어짜피 다 뚤릴걸... 소니도 안됐고 뚤리다가 as가서 펌업

    받는사람도 안됐고.. 에혀... 언제까지 이럴려나...

    답글삭제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