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년 12월 26일 수요일

몬스터 헌터 포터블 2ndG 프로모션 무비 데모

내년 발매예정인 몬스터 헌터 포터블 2nd G의 데모가 발표되었습니다. [출처가기]

하지만 실제 플레이 가능한 데모가 아니라 짧은 프로모션 무비만이 담겨 있습니다.
(낚이셨다구요? 저도 낚였다구요. ㅜㅜ 이런건 비디오 파일로 배포하란 말이다~)

* Download : 몬스터 헌터 포터블 2nd G 영상 데모

첨부파일을 받아 그 안의 'ULJM05500' 폴더를 ms0:/PSP/GAME/ 폴더에 넣으면 재생할 수 있으며, 펌웨어 3.80 이상에서만 실행 가능합니다.

만약 직접 넣어서 보기 귀찮으면 아래 동영상을 보면 됩니다.
(애써 동영상 찍은 것이 무색하게 30초 정도밖에 안되는군요.)


* 관련글 보기 *
2007/05/28 - [뉴스 / 루머] - 몬스터 헌터 포터블 2 풀풀 포획
2007/05/27 - [게임 소식 / 데모] - 데모게임 펌웨어버전 내리기

댓글 21개:

  1. 다이묘자자미가 디아블로스 머리뼈까지..-_-

    답글삭제
  2. 킁... 몬헌은 재밌긴 한데 반복적인 플레이가 너무 싫어서 안했던 게임....



    ㅠㅠ 저의 끈기 부족입니다. ㅋㅋ



    낚시다~~~ㅎ

    답글삭제
  3. 몬헌.. 새로 하시는분에게는 정말 신선하지만 늘 하던 사람에게는 변화를 주어야하는데 ..



    그게 쫌 안되고 우려먹기를 하죠.. 몬헌 타락하지 않을려면 변화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답글삭제
  4. 동영상 프레임이..딸리는건지.. 아니면... 원래 게임 플레이가 그런건지.. 좀.. 끈기는 감이 있는거 같아요..

    이게임은.. 333클럭 지원 안하는건가요?

    답글삭제
  5. 검둥이는 티가렉스를 좀 바꾼듯 --;

    답글삭제
  6. 포포츠님... 예전에 제가 psp 구형을 쓰다가 망가져서 이번에 새로 신형을 샀습니다. 구형이 있을때 커펌을 써서 사용헀었는데 이번에 산 신형도 커펌을 사용하려고 합니다. ""신형 psp 기기 한대 만으로 커펌 설치가 현재 가능한지요?"" 참고로 구형 psp에 썼던 배터리를 소장하고 있습니다. 포스팅에 맞지 않는 질문이지만 답볍을 빨리 듣고 싶어 여기다 글을 올리네요 ^^ 미안합니다.

    답글삭제
  7. @아시올라 - 2007/12/27 13:35
    아시올라 / 구형배터리가 지그킥배터리로 변환된 것인가요? 그러면 http://popotz.textcube.com/553 에서 매직메모리스틱만 만드면 커펌 설치가 가능합니다.

    만약 구형배터리가 그냥 일반적인 배터리라면 불가능합니다.

    답글삭제
  8. @포포츠 - 2007/12/27 13:37
    윗글에서 빠진 내용인데 포포츠님이 올리신 글을 읽다가 신형은 도우미 형태로 커펌이 설치된 구형 는 신형 psp의 도움이 필요한 것 같아 질문 드리는 겁니다.

    답글삭제
  9. 예 예전에 구형에서 쓰던 변형되지않은 일반 배터립니다. 그럼 현재로써는 신형 한대로는 커펌이 불가능하군요, 좀더 기다렸다가 되는 시기가 오면 해야겠네요 ^^;; 답변감사합니다.

    답글삭제
  10. @나라뿡따이 - 2007/12/27 11:09
    이정도면 아에 게임을 못하죠 --;

    동영상이니 이해 해주심이 ㅎ

    답글삭제
  11. 저도 아시올라님처럼 구형이있다가 신형을 사서 구형을 처분했기때문에 신형 커펌을 하지못했었는데

    회사에 구형커펌을 가진 동료가있어서 그동료에게 점심시간동안 구형기계를 빌려서 제 메모리칩으로

    매직메모리 스틱을 만들고 퇴근후 집에가서 신형배터리를 그냥 판도라배터리로 변환시켜서

    3.60 커펌을 깔고 바로 3.71m33을 연달아 깔았더니 성공했습니다. 물론 이블로그가 없었다면

    제 힘으로 할수없었겠죠 ^^*

    답글삭제
  12. 오우~바바콩가변종도나오나본데??ㅡ_ㅡㅎㅎ

    답글삭제
  13. 버젼업하는것도 10초정도면 끝나지만 왠지 재밌죠...(나만..?)

    답글삭제
  14. 몬헌이 그렇게 재밌던가요 .....?



    저는 시작하자마자 길못찾아서 gg...

    답글삭제
  15. @아시올라 - 2007/12/27 13:41
    아시올라 / 매직메모리스틱은 정펌이든 커펌이든 설치가



    가능합니다만.. 일단 구형이든 신형이든 한대만 가지고



    계신상태로 만약 그 피군이 정펌일경우 지그킥을 만들지



    못하기때문에 어쩔수 없이 커펌이된 피군이 필요한거에요 .

    답글삭제
  16. ㅋㅋ 저도 잘못하는뎁 ㅋㅋ

    답글삭제
  17. 쿠샬때문에 두통이 오네

    타이레놀 먹고 해야지

    답글삭제
  18. 몬헌... CW치트가 없으면 못해먹겟다는...ㅋㅋ

    답글삭제
  19. 이건 완벽한 낚기 데모임 ㅋㅋ 낚였삼 pspdemo사이트가서 봤는데 있길래 해봤더니 동영상만 나오드라 ㅋㅋ

    답글삭제
  20. 동영상 막상 저렇게 편집해놓으니 간지쩌네요.



    실제 플레이하면 간지 안난다는..

    답글삭제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