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년 12월 26일 수요일

Dungeon Explorer 데모 (패미통 버전)


액션 RPG인 Dungeon Explorer 맹약의 비 데모가 패미통 버전으로 발표되었습니다. [출처가기]
지난 9월에 데모가 나온 적도 있고, 현재는 정식 발매가 된 상태입니다.

이번 패미통 버전 데모는 캐릭터가 코믹하게 변경되었고, 새로운 던전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아래 내용은 이전 글 복사
데모치고는 풍성한 편입니다. 튜토리얼 모드, 던전 플레이, 멀티 플레이까지 즐겨볼 수 있습니다.
게다가 캐릭터가 4명이나 되니 최대 4번까지도 색다르게 플레이할 수 있죠.

게임 자체는 전형적인 액션RPG입니다. 4명의 파티 중 한 명을 선택해서 조작하며, 나머지 3명은 AI로 움직입니다. 아날로그스틱으로 이동, 오른쪽 버튼으로 일반 공격/스킬/아이템 사용이 가능하며, 방향키를 이용해 아이템이나 스킬의 변경이 가능합니다. L트리거로는 동료들의 도움을 받아 일정시간 무적이 될 수 있고, R트리거로는 타겟을 설정해서 동료를 회복시키거나 적에게 더 강력한 기술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게임 자체는 일본어지만 장르가 장르니만큼 진행하는데 그리 어려움은 없네요.

* Download : Dungeon Explorer '맹약의 비' 데모 (패미통 버전)

펌웨어 3.73 이상에서만 구동되며, 첨부파일의 'NPJG90011' 폴더를 ms0:/PSP/GAME/ 폴더에 복사후 실행하면 됩니다.


* 관련글 보기 *
2007/09/21 - [게임 소식 / 데모] - Dungeon Explorer '맹약의 비' 데모
2007/05/27 - [게임 소식 / 데모] - 데모게임 펌웨어버전 내리기

댓글 1개:

  1. 3d가 아닌 알피지도 나왔으면 좋겠는데 말이죠... ㅋ

    답글삭제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