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년 5월 26일 월요일

신형 PSP 구워보기(?)


신형 PSP를 전자렌지에 굽는 영상입니다. [출처가기]

멀쩡하게 생겨서 할 짓도 없네요. 지난번 PSP를 벽에 던지고 발로 밟는 것들은 내구력 테스트라는 명목이라도 있었지만, 이건 그냥 뻘짓입니다. 도대체 전자렌지에 넣어서 뭘 하겠다는 건지 이해가 안 되네요. 전자렌지 상태를 보니 다른 것들도 많이 해본 모양인 듯...

가뜩이나 나라도 뒤숭숭한데, 스트레스 풀겸 저 사람들 욕이나 실컷 하렵니다.
(그렇다고 다른 사람까지 기분 나쁠만한 글은 안되겠죠~)

ㅉ야합ㄴ에롰자엘넘라ㅓㄴㅁ려돟ㄴㅁㅇㅎㄴㅇ낞어헤버ㅜ햄망호ㅁ내얄ㅆㅆㅆㅆㅆ~

* 관련글 보기 *
2008/04/01 - [뉴스 / 루머] - 신형 PSP 내구력 테스트 리뷰

댓글 19개:

  1. 1빠 네요 저런ㅇㄴㄹ하니ㅓㅎ숑숑녀석

    답글삭제
  2. 액정도 깨졌고, 커펌으로 a/s도 불가 할꺼 같으니깐

    구워버리는걸가요?ㅋ 아님 훔친거 막쓰다가 깨져서 구운걸까요 ㅡㅡ;;

    어쨋든 베터리만 빼서 저 줬으면 좋았을껄 하는 생각만 드네요 ㅋㅋ

    답글삭제
  3. 이런 deaf 772MB 같은 놈덜.......

    답글삭제
  4. 덜덜덜...노래가 인상적인데요...화이트크리스마스에 psp를...음;

    끝나고 다시 피돌이를 샀을까...궁금해지네요; 아무튼 정말 뻘짓도 이런 뻘짓은 없네요.

    후속작으로 ndsl을 돌리지 않을까 조금 걱정이...

    답글삭제
  5. 이건 뭐 비숍도 아니고..

    답글삭제
  6. 뇌송송 구멍탁...

    돈이 마빡이 튀나..

    답글삭제
  7. 사실 좀 부럽기도 하군요... 아마 테스트라서 돈주고 산건 아닐테고 이런저런 기고 하고.. 테스트 한다고 무료로 받고 테스트 자료 올려주고 머 그런 사람은 아닐까요..



    나라가 뒤숭숭한건 참..안타까운 마음이 들어요...



    이러다 어찌 될런지.... 참 걱정이긴 하네요

    답글삭제
  8. psp 리튬바테리 사용해서 열받으면 폭발하는 것 알면서도 돌렸나

    답글삭제
  9. 정말 세상엔 별 괴상한 또라이들이 다있는거 같습니다





    뒤숭숭한건 진짜 안타깝지요.. 빨리 수그러들어서 정상으로 돌아오길 기도합니다..

    답글삭제
  10. 하하

    미국에서는 psp가 똥값인가봐욜?'' psp내구력 테스트 할때도 그냥 쓰레기 버리듯이 버리드만..ㅎㅎ

    하하하

    이런 ㅁㄴㅁ이키ㅏㅌ츠ㅏ트ㅡ추ㅡ ㅆㅁ니아ㅣㅌ,ㅌㅆ 아 !!!!

    답글삭제
  11. @네오 - 2008/05/26 23:04
    커펌 시 A/S 완전 불가는 한국 뿐입니다.

    답글삭제
  12. @네오 - 2008/05/26 23:04
    저 한국인데 일산 소니코리아에서



    커펌했는데도 그냥 안되는데..

    하면서 a/s 해주던데.. 메모리 인식이 안될때 ;;

    답글삭제
  13. 처음에 딱보니 액정 깨졌다고 지들이 하는거 같은데 -_-... 저건 낚시 죠...

    하.. 저런 못된 놈들같으니... 대가리를 전자랜지에 넣어봐야 저런짓을 할수나 있을까...

    물건을 소중히 다룰줄 모르는 잡종 같으니라고...

    답글삭제
  14. 베트맨도 아닌것들이 웬 돈지랄이야

    답글삭제
  15. @네오 - 2008/05/26 23:04
    저 야리님... 그 A/s 불가한나라가 일본입니다..

    심지어 커펌해주는사람이 구속돼었지요..

    답글삭제
  16. 돈이 썩어나나보내 ㅡㅡ;;



    피군을 불태우다니 ㅜㅜ 나쁜놈들이내

    답글삭제
  17. 4분 20초에 다투는 말 잼씀 ㅋㅋㅋ

    답글삭제
  18. 아 나중에 면상보니 오타쿠들이다,.

    답글삭제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