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4월 1일 목요일

PSP 펌웨어 버전 6.30 발표 : 죄송합니다. m(_ _)m

아래 내용은 믿지 마세요. 단순한 제 희망사항일 뿐...

펼쳐두기..


April Fools' Day     April Fools' Day     April Fools' Day     April Fools' Day     April Fools' Day     April Fools' Day
이 부분을 찾아내느라 수고 많으셨습니다. 가짜 웹페이지 만들어내는데는 꽤나 고생을... ㅜㅜ 다른 힌트들도 찾아보세요.

댓글 53개:

  1. 출처에 가보니 진짜네요. 오늘이 만우절이라 낚시인줄 알았는데... ㄷㄷ

    역시나 소니는 이런 때만 빠르군요.

    답글삭제
  2. 일본넘들 역시 약삭빠르다니까...

    답글삭제
  3. 혹시나 했는데 역시나네요........... 아하하하하하하하;



    하지만 소니 펌웨어 업데이트를 기능업데이트가

    아니라 커펌용 업데이트네요 -ㅁ -;



    커펌이 망해버리면 PSP도 망해버리겠네요.

    답글삭제
  4. PSP에서 검색하면 6.20이 최신이라고 나오는군요 몇시간내로 국내에 업뎃 할듯 근데 PSN계정공유 저건 진짜 부럽네요 암튼 일본애들 엄청 뻐르군요

    답글삭제
  5. 포포츠님 말씀데로 미리 준비하고 있다가 이럴때 써먹으려고 만든듯...



    나쁜놈들..

    답글삭제
  6. 만우절

    포포츠님의 실수 인지 이벤트 인지 모르겠지만 우선 PSP에서는 6.20이 최신펌웨어라고 나옵니다 포포츠님의 파일 링크받아서 PSP에 넣으면 6.20이라고 나오면서 업데이트 안되고 있네요 +.+

    진실은 저너머에 ㅠㅠ

    답글삭제
  7. 손휘가 이날을 기다렸다는 느낌이 드네요.

    힘들게 내부적으로 익스플로잇을 찾지 않고 누군가 발표를 하면 바로 막을 수 있는 손휘에 실력! 굿~!!!

    정말 이러다가는 데모게임에서는 세이브 기능을 없애고 말듯.ㅡㅡ;;;

    답글삭제
  8. 추측할수 있는거2010년 4월 1일 오전 11:06

    1.만우절이라 포포츠님의 회원들 낚시

    2.소니에서 6.30 펌웨어에 문제점을 알고 내려버린 경우

    암튼 저도 포포츠님 이 링크걸어주신 파일 받아서 PSP에 넣고 업데이트 하려고 했지만 6.20이라고 뜨면서 최신이라고 나옵니다. 과연

    답글삭제
  9. @만우절 ㅋ - 2010/04/01 11:00
    저는 그 진실을 밝히는 힌트를 찾았습니다. 그런데 다른 힌트도 있는 모양...

    좀 더 찾아봐야지.

    답글삭제
  10. @만우절 ㅋ - 2010/04/01 11:00
    이글 떡밥은 맞습죠 근데 포포츠님이 너무 진지하게 포스팅을 해서 다 속고 계신듯 파일만 넣어봐도 6.20이라고 뜹니다

    답글삭제
  11. 아 진실이라면....소니 정말 대단하군요; 일부러 업데이트 한번에 안하고 각 펌웨어서 익스플로잇 하나 발견될때마다 조금씩 업데이트 할 기세군요..; 결국 '취약점 발견하면 좋은 기능 추가해줄께' 라는거 같네요;

    단지 '출처가기' 누른다음 주소를 보면...

    페이지 맨 밑의 안내를 보면.....(진실은 저 너머에)

    답글삭제
  12. http://popotz.shworks.com/fishing/psp_update.sce.htm

    포포츠님의 출처가기를 클릭후 주소를 보시면 위처럼나옵니다.

    포포츠님 낚시

    답글삭제
  13. 이글은 포포츠님 이벤트지만

    그일이 실제로 일어나고 말았습니다

    조망간 발표하기니 할듯

    답글삭제
  14. @시키나미 - 2010/04/01 11:22
    푸하하하~~~ 당했다.ㅠㅠ

    포포츠님 쎈스쟁이 ㅠㅠ

    답글삭제
  15. ㄲㄲㄲ



    낚일뻔했다 ㄷㄷ



    여튼간에 6.30이라... (_ _ )...



    난 솔직히 6.XX로 가고 싶지만...



    홈브류 땜에 가질 몬하겠군...

    답글삭제
  16. 만우절 ㅋ



    주소도 http://popotz.shworks.com/fishing/psp_update.sce.htm



    센스쟁이~!!

    답글삭제
  17. 간지는 솔직히 6.XX가 더... 간지있는데말이지 (_ _ )...



    커펌이란... 솔직히...



    사람들이 잘살게 돼고... 게임의 가격이 낮다면 크게 흥하지 않았을텐데...



    그렇다고 홈브류 기능을 막은 소니인간들...



    조낸 싫어



    제품은 좋은데 쩝...

    답글삭제
  18. 떡밥이네요 ㅠㅠ

    [출처가기] 주소에 왜 http://popotz.shworks.com/fishing/psp_update.sce.htm

    포포츠라고 쓰여 있는걸까요 ㅠㅠ

    너무 진지해서 진짜인줄 알았네...

    답글삭제
  19. 긁어봤더니...ㅋㅋㅋㅋ

    답글삭제
  20. 업데이트는 한국 국내에서 정식으로 발매된 PSP® (PlayStation®Portable) (PSP-1000/PSP-2000/PSP-3000/PSP-N1000 시리즈) 전용입니다. 그렇지만 이 웹페이지는 만우절 기념으로 제작된 가짜입니다. 다른 힌트도 찾아보세요

    답글삭제
  21. April Fools' Day April Fools' Day April Fools' Day April Fools' Day April Fools' Day April Fools' Day

    이 부분을 찾아내느라 수고 많으셨습니다. 가짜 웹페이지 만들어내는데는

    답글삭제
  22. 헐킈 낚엿다 파닥파닥

    답글삭제
  23. 업뎃 됐다구 해서 PSP에서 온라인 업뎃 눌렀는데...

    최신 버젼입니다...-_-



    이상하다...????



    홈페이지가 먼저 올라온건가...



    popotz 님 홈피와서 링크 클릭...

    어...먼가 이상하다...주소가...-_-;;;



    리플 다시 확인해보고나니...파닥파닥~ 입니다..ㅋㅋㅋ

    T-T

    답글삭제
  24. ㅎㅎ 꽤나 퀄리티 높은 낚시로군요... 시기도 적절하고 ㅎㅎ

    답글삭제
  25. 그래도.....



    최대 1주...



    최소 3일 정도??



    안에는 6.21이나 6.30이 나오겠죠~~~



    역시 포포츠님... 만우절 낚시도 상당히 열심히(?)하셨네요..



    그래도 소니의 전설의 명대사입니다..



    "시스템 소프트웨어의 동작 안전성을 개선했습니다."

    답글삭제
  26. 와.. 포포츠님 ㅋㅋㅋㅋㅋㅋㅋ낚시를 이렇게 진지하게..

    사이트눌러도 나오지도않고ㅋㅋㅋ

    답글삭제
  27. 설마 진지한 낚시이신건?!

    아님 손휘의 대응력인가?!

    해서 공식사이트로 들어가 보았습니다만.......

    역시 만우절 낚시떡밥이군요ㅠㅜㅠㅜ 주룩주룩ㅠㅜ

    다시생각해보지만 손휘는 녀석들도 무뎌!라는 생각이..

    그래도 웃고갑니다ㅋ

    답글삭제
  28. @후다닭 - 2010/04/01 17:55
    그 후다닭 님이 맞으신지??? ㅋㅋ

    저도 진짜 제대로 낚였네요

    물고기들 맘을 이해할거같습니다 ㅋㅋ

    답글삭제
  29. 나쁜놈 나쁜놈 하는데 누가 나쁜놈일지..ㅋㅋ

    꼭 자기가 잘한것 처럼 말을해요

    뻔뻔한것들..

    답글삭제
  30. 낚시인건 알았는데 저거 출처 홈페이지 누른후 소스보기 하니깐

    먼가 되게 적혀 있는데?

    근데 흰색 바탕밖에 안보이넹?

    답글삭제
  31. 도움요청합니다.. psp모델이 2005라 대있구여..3.71 m33-2 였었거든여..

    5.50으로 업하려다 잘실행이 안된터에 플스홈피에서 6.20버저 업데이트를 받았는데.. 그게 아무래도 잘못된것 같습니다...

    커펌에서 다시 정펌으로 돌아간건가여?? 다시 원래대로 돌아가는 방법이나.. 어떻게해야 될지몰라 이렇게 글남깁니다..

    도와주세여....ㅜㅜ

    답글삭제
  32. sony는 펌웨어 개발 해놓고

    뚤린다음에 발표하는것 같음 ㄷㄷㄷ

    답글삭제
  33. @견희 - 2010/04/01 19:38
    개뻘짖하셧네 ㅉㅉ...;

    포포츠님블로그뒤져보면 커펌업나올건데 ㅡㅡ..

    정펌 6.20설치하셧으니 판도라없으면

    인생껏바이...;

    아니면 파타퐁2 익스플로잇 완성될때까지 기다린다거나...;

    답글삭제
  34. 2010년 4월 1일(목)부터 시스템 소프트웨어의 업데이트를 실시합니다.

    이번에 업데이트되는 시스템 소프트웨어는 6.30 버전이며 아래의 기능이 새로워집니다.











    PSP® (PlayStation®Portable) 시스템 소프트웨어 업데이트에 대하여



    [주의: 시스템 소프트웨어를 업데이트한 후에는 이전 버전으로 돌아갈 수 없습니다.]

    PSP® (PlayStation®Portable)의 시스템 소프트웨어는 수시 제공되는 버전 업데이트에 의해 다양한 기능 추가 및 보안 강화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가지고 계신 PSP®의 버전을 확인하신 후 항상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하여 이용해 주십시오.



    PSP® 시스템 소프트웨어 버전 1.52 이하를 사용하시는 고객님께



    PSP® 시스템 소프트웨어 버전 1.52 이하에서 업데이트하실 때는 PSP® 본체의 무선랜 기능을 사용한 네트워크 업데이트를 실행할 수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런 경우에는 다음 방법으로 업데이트해 주십시오.



    PC 경유로 업데이트하기



    네트워크 업데이트는 UMD®로 업데이트하여 시스템 소프트웨어 버전을 2.00 이상으로 하신 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시스템 소프트웨어 버전 6.30에서 새로워진 기능 (2010. 04. 01 실시)

    전반

    시스템 소프트웨어의 동작 안전성을 개선했습니다.



    제어판에 [재생 속도 (+)]/[재생 속도 (-)]가 추가되었습니다.

    Memory Stick Duo™에 저장된 음악을 재생할 때 재생 속도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시스템 설정)의 [PSN 계정 변경]에서 PSP에 등록된 PSN 계정을 국가별로

    변경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 PSP® (PlayStation®Portable)의 시스템 소프트웨어가 최신버전인 경우에는 업데이트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시스템 소프트웨어 버전은 [설정]→[시스템 설정]→[시스템 정보]를 선택한 후 [시스템 소프트웨어]를 확인해 주십시오.



    ! 당사의 업데이트 서버에서 정식으로 다운받은 공식 업데이트 파일 이외의 데이터를 적용, 실행하지 않도록 주의해 주십시오.



    업데이트 방법

    다음 중 한가지 방법으로, PSP®의 시스템 소프트웨어를 갱신할 수 있습니다.

    네트워크 업데이트 Network update

    PSP® 본체의 무선랜 기능으로 인터넷에 접속하여 업데이트 할 수 있습니다.

    PSP®의 사용설명서도 함께 참조해 주십시오.

    PC를 경유한 업데이트 update with personal computer

    업데이트 데이터를 PC에 다운로드 하여 Memory Stick™ 또는 본체 메모리에 저장합니다.

    저장한 데이터를 PSP®에서 기동하여 업데이트 합니다.

    PS3™를 경유한 업데이트 update with PS3™

    PS3™를 경유하여 다운로드한 업데이트 데이터를 PSP®의 Memory Stick™ 또는 본체 메모리에 저장합니다.

    저장한 데이터를 PSP®에서 기동하여 업데이트 합니다.

    UMD®를 이용한 업데이트 update with UMD®



    업데이트 데이터를 포함한 게임 디스크를 사용하여 업데이트 합니다.

    업데이트 데이터는 그림과 같은 아이콘으로 표시됩니다.



    안내:

    이 업데이트는 한국 국내에서 정식으로 발매된 PSP® (PlayStation®Portable) (PSP-1000/PSP-2000/PSP-3000/PSP-N1000 시리즈) 전용입니다. 그렇지만 이 웹페이지는 만우절 기념으로 제작된 가짜입니다. 다른 힌트도 찾아보세요.



    낚였어 ㅋㅋㅋㅋ

    답글삭제
  35. 영어듣기 숙제할때 좋은기능이군-ㅅ-

    답글삭제
  36. 만우절 소프트웨어 ㅋㅋㅋ

    답글삭제
  37. ㅍ ㅑㅋ ㅑㅋ ㅑ!! 만우절 낚시 재밌네용-

    답글삭제
  38. 아, 어제봤을 때는 진짜인지 알았는데



    낚시 OTZ

    답글삭제
  39. 헐... 카페에 완전 떠들고 다녔는데... ㄷㄷㄷㄷㄷㄷㄷ

    답글삭제
  40. @견희 - 2010/04/01 19:38
    웃어야할지 울어야할지;;;

    답글삭제
  41. @동화 - 2010/04/02 23:27
    갑자기 님이 불쌍해지는건 왤까요;;;

    ㅈ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42. @gloria - 2010/04/01 10:33
    이거 낚신데... 출저에 가보면 흰 화면만 뜨거든요..

    답글삭제
  43. 드래그하는 버릇이 좋았군요

    답글삭제
  44. 아 저 음악 재생속도 갖고 싶은 기능인데...

    답글삭제
  45. @그루지아 - 2010/04/01 10:35
    ㅋㅋㅋㅋㅋ..

    답글삭제
  46. @gloria - 2010/04/01 10:33
    헉// 님이 낚이셨다는 생각은 안해보셨는지 ^^;

    답글삭제
  47. @견희 - 2010/04/01 19:38
    님같으면 소니홈피에다가

    커펌업뎃 올려놓겠음??

    ㅋㅋㅋㅋ 생각좀 해보고 하시짘ㅋㅋㅋ

    답글삭제
  48. @견희 - 2010/04/01 19:38
    핡....그런건 초등학생도 하면 안되는걸 알던데...

    답글삭제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