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년 2월 23일 금요일

iR Shell 가이드 2부 - 설정


이제 2부입니다. 이번에는 아얄쉘을 사용하기에 앞서 아얄쉘의 여러 기능을 설정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본격적인 사용법은 언제쯤 가능할지... ㅡㅡ;)

아얄쉘 3.1 설정법 열기


양이 너무 많아 간단히 설명하느라 부족한 부분이 보이는군요.
지금은 이해가 안가더라도 나중에 아얄쉘에 대해 더 많이 알게되면 자연스럽게 알게 되겠지요. ^^
그래도 위 설정에 관해 궁금한 점이 있다면 댓글을 달아주세요.

댓글 8개:

  1. 정말 너무나 많은 양이기에,,,^^;; 정말 수고가 많으시네영~ 좋은 정보 항상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2. 전 너무 복잡해서 포기하고 그냥 커펌 ㄷㄷㄷ

    답글삭제
  3. 정말 수고가 많으시네요 초보분들을 위해서 열심히 포스팅하시는 모습 너무 아름답습니다^^;

    답글삭제
  4. 언제나 감사 ㅁㅅㅁ!

    답글삭제
  5. 항상 수고 하시네요~

    제가 리모컨땜시 고생좀 했는데;; 이거 무선환경이 되어야 가능한건가요?; 텔비가 대우라 대우코드를

    넣어도 안되네요 하아;

    아얄쉘 기능은 정말많은거 같은데 한개도 못쓰겠군요;; 항상 깔았다 지웠다;;

    활동 많으시니 정말 좋습니다요~ㅎㅎ

    답글삭제
  6. @조씨 - 2007/02/23 23:01
    리모콘 기능은 무선 연결과는 상관 없이 USB포트 옆에 있는 적외선 포트가 담당합니다.

    안 된다면 리모콘 설정파일과 티비가 호환이 안되기 때문일 가능성이 높죠.

    제조회사뿐만 아니라 모델에 따라서도 리모콘 설정파일이 달라집니다.

    답글삭제
  7. 방금 플스2가 되는걸로봐선 포포츠님 말씀대로 호환이 안되는거 같네요.

    티비가 구져서 그런듯ㅡㅡ;

    답변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8. 아얄쉘? 패스워드 걸러는데

    처음 패스워드 입력하라는데 몬가요?

    답글삭제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