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년 2월 22일 목요일

N64에뮬 : Daedalus R9


드디어 N64의 에뮬레이터인 Daedalus R9가 발표되었습니다. [출처가기]
이전 버전에서는 프레임이 너무 느려 게임하기가 버거웠지만 이번 R9은 제작자가 미리 자랑을 많이 한터라 기대가 되는군요. 한번 시험해 볼까요?

사용법 및 스크린샷 열기

풀프레임 지원은 PSP 성능상의 한계인가 아니면 에뮬레이터의 문제인가...
하지만 이것으로 PSP로 즐길 수 있는 게임 종류가 더 많아지는군요. ㅎㅎ

댓글 9개:

  1. 스샷 플러그인 포포츠님은 어떤거 쓰시나요?

    답글삭제
  2. @POZZA - 2007/02/22 13:41
    XMB나 게임중에는 많이들 쓰시는 svcapture모듈 쓰고 있습니다.

    하지만 홈브류 실행시는 사용할 수 없기 때문에 이 때는 아얄쉘을 사용합니다.

    답글삭제
  3. 소리를 끄고 zip파일 상태가 아닐경우 마리오 카트나 마리오 64같은 경우는 할만은 하지만

    포포츠님 말씀대로 심심하다는. ^^ r11정도 나오면 할만할것 같내요 그래도 이정도 까지 구현했다는게

    대단하긴 하다는

    답글삭제
  4. 에뮬머신임을 다시한번 입증해 주네요..^^

    답글삭제
  5. @mistinto - 2007/02/22 13:50
    아얄쉘로 노래를 들으면서 하는 겁니다.

    이런 거 개발하는 사람 보면 신기합니다.@.@

    답글삭제
  6. @POZZA - 2007/02/22 13:59
    뻥 좀 (많이) 보태서 PS2급의 게임부터 예전 패밀리 게임까지 범위가 엄청나죠.

    답글삭제
  7. 긍대욤 프레임스킵메뉴는 있나욤?

    답글삭제
  8. @뽀요쏠 - 2007/02/22 15:47
    프레임 스킵 메뉴는 없습니다. ^^

    답글삭제
  9. zip파일을 지원한다고 했잖아요?

    nds파일을 zip파일(압축)해서 넣으면 된다는 말인가여?ㄱ-

    만약 그렇다면 다수의 파일을 압축해서 넣어도 되나여?

    답글삭제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