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년 3월 17일 토요일

Galaxy's End 플레이영상


Galaxy's End라는 게임의 플레이 동영상입니다. [출처가기]
PSP 게임중에서 유일한 RTS(실시간전략시뮬레이션) 게임으로 GDC에서 큰 호평을 받았다고 합니다.
하지만 아직 발매회사가 정해지지 않아서 언제 발매될지는 미정이라네요.
그래픽도 좋고 게임속도도 쾌적한 수준이라는데 하루 빨리 발매회사가 정해지길 바랍니다.

# 아직까지도 RTS 중 최고는 스타~~ 이윤열 완소! 협회 ㅅㅂㄹㅁ!

댓글 3개:

  1. 괜찮아 보이네요...



    다만... 왜 거상생각이 자꾸...(..)

    답글삭제
  2. 조작성에 게임성과가 달려있을것 같네요 ㅅㅅ

    답글삭제
  3. N64 스타크가 생각나네요...

    답글삭제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