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년 3월 7일 수요일

nicodemus82's DaRk ThEmE


nicodemus82's DaRk ThEmE 입니다. [출처가기]
테마배경화면, 배터리아이콘/로딩 아이콘, 폰트, XMB아이콘, 볼륨바, XMB라인/사운드 등의 테마 파일이 포함되어있습니다.
설치법은 생략~ ㅡㅡ;;

# 커펌 3.03 OE전용입니다.
# 낸드플래시의 남은 용량을 반드시 확인하세요.

댓글 4개:

  1. 에공 올만이에욤..ㅋㅋ

    요즘 뭐 특별한 소식도 없고..ㅋㅋ

    획기적인 펌웨어가 나와야 뭐좀

    즐거울텐데요..ㅋㅋ

    답글삭제
  2. ㅎㅎ 포포츠님 안녕하세여 이궁 올만에 인사드려요 ㅎㅎㅎ 지송합니다 ㅋㅋㅋ매일 오늘데 인사 못해 지송해요 ㅋㅋ^^요새 다크알렉스분이 조용하시내요 ㅋㅋ이궁 심심해라

    커펌에서 겜임 하면서 공략좀볼수 있껬 만들어 주시면 좋을텐데요 ㅋㅋㅋ

    희망사항~ㅋㅋㅋ^^아이쉘은 너무 특성을 타는지 안되는겜임이 더 많아요 ㅠㅠ

    여튼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시구요 항상 좋은 일만 가득하세요

    답글삭제
  3. @뽀요쏠 - 2007/03/08 09:06
    저는 포스팅할거리가 없어서 기쁘답니다. ㅡㅡ;;

    요즘 너무 게을러져서 문제네요. ㅜㅜ

    답글삭제
  4. @큰꼬맹이 ^^ - 2007/03/08 13:59
    매일 찾아와 주신다니 감사할 따름입니다.

    아얄쉘 개발자한테 메일이라도... ^^

    답글삭제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