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년 3월 16일 금요일

PowerManga for PSP


역시 GP2X게임의 PSP 변환판 PowerManga라는 홈브류게임입니다. [출처가기]

조작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L => Music volume up     R => Music volume down
START => Pause     SELECT => Show/hide menu
CROSS => Fire     SQUARE => Power item     DIGITAL PAD => Move

게임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여기를 참고하세요. 완성도 높은 수작입니다.
Download: PowerManga for PSP

댓글 4개:

  1. 아얄쉘 까려는데 usb호스트로 컴퓨터 동영상 보는 pc2psp인가 하려고 그러는데..



    계속 typeb가 안깔려요.,

    답글삭제
  2. @악!! - 2007/03/16 17:24
    ㅡㅡ;;

    무슨 소리인지 하나도 모르겠습니다. 어떻게 안되는지 자세히 설명을 해야죠.



    그리고 pc2PSP로 영화보는 건 별로 추천하고 싶지가 않네요.

    답글삭제
  3. 초록색 먹음 업글할수있고

    빨간색은 초록색 2개 효과 ㅋ

    그리고 노랑거는 보호막인데

    보호막이 다섯개 생기고 하나 더먹음 번개가 지직 나가네요 ㅋㅋ

    보라색은 피없을땐 피채워주고 피가 만땅일땐 화면의 모든적을 쓰러버리고 ㅋㅋ



    그리고 이상한색깔 구슬이 하나 더있는데 그건 영모르겠군요 ㅋㅋㅋ

    답글삭제
  4. @요게임ㅋ - 2007/03/23 23:49
    푸른색 아이템은 그냥 점수 올리는 것 같더군요.

    엔딩보는데 1시간 정도 걸리는 듯 싶어요. ㅎ

    답글삭제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