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년 3월 4일 일요일

PSP 하드웨어 개조 - 조이스틱 연결


PSP에 듀얼쇼크2를 특이하게 연결해 사용하는군요. [출처가기]
저도 PSP 조작키에는 약간의 불만을 가지고 있는터라...

끌리는군요..

댓글 16개:

  1. 끌리지 마세요~~~ 흉몰스럽습니다 ~~ 개조아날로그스틱까지는 어떻게 봐주겠지만 저건 그냥 요렇게 개조해서 사용하는 녀석도 있구나 라고만 생각하고 마는게 좋을꺼 같습니다..

    답글삭제
  2. 저거는 왠지 안끌리네요;;;

    디자인이 좋아지고 좀더 작아진다면.....

    답글삭제
  3. 저 PSP 양쪽으로 아름답게 연결된 4개의 선을 보십시요.

    마치 촉수물같은... 멋지잖아욧!!

    답글삭제
  4. 촉수라...포포츠님 취향이 ㅎㄷㄷ 장난입니다 ㅋ

    답글삭제
  5. 여기서 제 취향이 드러날 줄이야. ㅡㅡ;

    답글삭제
  6. 무게가 상당 할텐데 ㅋㅋㅋ.... psp 무게를 조이스틱으로 다가는거

    답글삭제
  7. 저도 끌리는데요/...



    전 왠지 꼭 휴대용 컴퓨터같이보여서 멋져보인다는..ㅎㅎ

    답글삭제
  8. ㅎ 저거 저두만들었느데 ㅡㅡ 그거요 psp 조작키부분 쇠로조금빚나는부분이있는데 거기에 psp usd 넣는곶 8개연결하고 저기 아날로그 컨트롤러는 usb 8개썼습니다 그런대 조금반응만느리고 그러던데 저님은머 4개로 ㄷㄷ

    답글삭제
  9. 저고 릿지 레이서인가요???

    답글삭제
  10. 이거 굉장이 끌리는 데요....

    답글삭제
  11. 저도굉장히끌립니다만?...

    답글삭제
  12. 음.... 이걸보니 저도끌리는... 저걸어떻게만드냐가문제인데.... 음... 좀고생하면될지도 그런데 귀찬음증이....

    답글삭제
  13. 저는 저 투명한 psp 가 끌리는 ㅋㅋ

    답글삭제
  14. 저도 왠지 촉수가 굉장히 끌리네요. ㅎ

    답글삭제
  15. 가 생각 나는건뭐지...ㅋㅋㅋㅋ

    답글삭제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