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년 4월 29일 일요일

CISO Utility v0.7


ISO <-> CSO <-> DAX 간의 파일변환 프로그램인 CISO Utility v0.7 입니다. [출처가기]
발표된지 1년 가까이 된 프로그램인데 그냥 제가 필요해서 구한김에 올립니다. 다른 변환프로그램에 비해 가볍고 단순해서 사용하기는 편하네요.

댓글 13개:

  1. 저도 사용중인데 강추입니다 :D

    답글삭제
  2. 오~편리하네요

    모두 지원하는건 찾기 힘들었는데 ㅋ

    답글삭제
  3. 이거 정말 좋아요 ㅎㅎㅎ 포포츠님 수고용

    답글삭제
  4. 먼가 소식이 많았네요..ㅋㅋ

    주말에 정신없이 바빠서..ㅋㅋ

    답글삭제
  5. 요건 필수 프로그램 중의 하나죠. ^^

    답글삭제
  6. 짤렷네요 재업좀용^^

    답글삭제
  7. @히힛 - 2009/07/04 00:27
    히힛 / 복구했습니다.

    답글삭제
  8. 잘받았습니다. 이제 사용법 알아봐야 겠네요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9. 잘받았습니다. 이제 사용법 알아봐야 겠네요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10. 잘받았습니다. 이제 사용법 알아봐야 겠네요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11. 저 cso파일을 psp가 인식을 못하네요

    용량이 적어서 그런건가요?

    답글삭제
  12.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13. 응용 프로그램을 제대로 초기화 하지 못했습니다라고 나오느네 왜 이러죠?

    답글삭제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