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년 4월 18일 수요일

VSH Rebooter PRX 0.2


XMB에서 잘 사용하지 않는 기능인 네트워크 업데이트 메뉴를 PSP 종료 / 재시작 기능으로 바꾸어주는 VSH Rebooter PRX 0.2입니다.
오래 전 예전 블로그에서 소개했었는데 모든 커펌에서 문제 없이 사용 가능하기에 다시 소개합니다.
XMB 자체에 기능을 추가하기 때문에 다른 플러그인과 충돌할 문제가 없어 상당히 유용한 파일입니다.

* Download : VSH Rebooter PRX 0.2

첨부파일을 받아 rbprx 폴더의 update_plugin.prx 파일을 flash0:/vsh/nodule/ 폴더에 덮어쓰면 설치가 완료되고 이후부터는 네트워크 업데이트 메뉴 선택시 PSP 재부팅, L트리거를 누른채 선택시 PSP 종료의 기능을 합니다. lftv_plugin.prx 파일은 이와 동일하게 로케이션프리 플레이어 메뉴를 교체하는 파일입니다.

# rbprx_mod 폴더의 파일은 종료 / 재부팅 기능이 서로 바뀐 파일입니다.
# 커펌 3.02, 3.03, 3.10, 3.30 OE에서 모두 사용가능합니다.
# 위 스크린샷처럼 메뉴 이름까지 바꾸어주지는 않습니다. (메뉴이름은 따로 수정한 겁니다.)

댓글 9개:

  1. 오, 되는군요@ㅅ@ 사실 PSP로 장난을 너무 쳐서 전원 슬라이드 생명줄이 슬슬- 했는데

    이거하고 RECOVERY 이붓만 있으면 이제 걱정을 덜 해도 될 것 같네요 ㅎㅎ

    +혹시나 메뉴 이름 수정 방법 궁금하신 분들 - RCOEDIT 사용하세용~

    답글삭제
  2. 오옷.....매우 유용하네요....감사합니다.^^

    답글삭제
  3. 3.03에서도 편하게 썼었는데...ㅋ

    답글삭제
  4. ....위스샷처럼...매뉴이름바뀐거...어케받아볼수없을까요;;

    RCOEDIT는 사용해본적이없어서...검색해봐도..관련강좌는 못찾겠네요..;;

    답글삭제
  5. @Take_On - 2007/04/19 20:44
    올리는 거야 쉽지만 테마가 마음에 안들수도 있으니 직접 수정하는 게 좋으리라 봅니다. Rco icon editor가 사용하기 어려운 프로그램도 아니니 강좌가 따로 필요하다는 생각은 안 드네요.



    그래도 일단 올립니다.

    http://www.sendspace.com/file/re76at

    (위 스크린샷의 XMB아이콘입니다.)

    답글삭제
  6. 자료감사합니다^^ 헌데 말씀데로 제가 수정해보는게좋을듯하네요;ㅎㅎ

    답글삭제
  7. @Take_On - 2007/04/21 03:21
    그렇다니까요. 바꾸는 방법도 쉬우니 한 번 해보세요.

    답글삭제
  8. ㅎㄷㄷ 근데 설정 초기화 하면 반벽나네요;;

    답글삭제
  9. @이진성 - 2008/03/22 10:27
    이진성님....포포즈님 홈페이지로 클올리셨다보군요..?

    ㅋㅋ 그거 그냥 홈페이이 안처도 글쓸수있어요...

    혹시 그림이 똑같다는;;

    답글삭제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