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년 5월 28일 월요일

몬스터 헌터 포터블 2 풀풀 포획

오늘도 역시나 새롭게 관심 끌만한 소식이 없습니다.
제가 아는 것이 워낙 없어 포스팅할 밑천도 떨어져 가는 중이네요. ㅜㅜ


요즘은 예전에 버려두었던 몬헌 포터블 2를 다시 하고 있습니다.
처음에 남캐로 만들어 헌랭3까지 열심히 키웠지만 결국 정이 안가는 관계로 새롭게 키우는 중이네요.
동영상의 포획 대상은 공격패턴이 단순해서 얀쿡보다 쉽게 느껴지는 풀풀입니다. ^^
분노상태에서 나오는 번개점프만 조심하면 뭐.. (그래도 실력이 없어 많이 맞았네요... ㅡㅡ;)
이제 촌장 3성 시작인데 언제 키울지 막막합니다. 이번 풀풀 잡고 겨우 참파도를 맞추었으니...

카이는 한 번 하려면 몇 시간을 그냥 투자해야 하기때문에 쉽게 하지를 못하겠더군요.
그래도 이번 주말 오후에 혹시 시간이 나시는 분들이 계시면 같이 모여서 하고 싶습니다.
(단, 저처럼 초보분들만요.)

댓글 16개:

  1. 저하고 거의 비슷한 위치시네요.. 저는 아직 풀풀 못잡았어요 ㅠㅠ 지금 두번실패했는데 같은 철도(신락)으로 하시는거 보니까 많이 도움됩니다. 항상 칼 집어넣었다가 다시빼면서 공격하는거군요 ^^



    저도 빨리 참파도 맞추고 싶습니다. 얼른 KB-11작동시켜서 카이 준비시킬께요 언제 비됴님한테 다 썰어달라고 하죠 ^^ ㅋㅋ

    답글삭제
  2. 같이 하고 싶지만 공유기가 없다는.....ㅜㅡ

    전 5성 진입 하고 헌랭2까지 따놓고 안하니까 지금은 티가 잡지도 못한다는...;;;

    답글삭제
  3. 아~ 해보구 시포 ㅠㅠ

    답글삭제
  4. 같이하고싶어요 방이름이랑 비번 남겨주세요 ^^

    답글삭제
  5. 풀풀~ 생긴 게 영~ ㅋㅋ 저도 이번에 한글화에 힘입어 몬헌을 시작했답니다.

    처음 접하는 거라 치트 몇개 쓰고 있다는 ^- ^;; 게임하다보니까 카이도 해보고 싶은데

    공유기가 없답니다 ^- ^;; 여하튼 자주 들어와서 좋은 정보 많이 접하고 있습니다!!

    감사하다는 말씀 올리면서~ ㅋ 여름인데 더위에 건강 조심하셔용 ^- ^

    답글삭제
  6. 포포츠님의 공략덕분에 저도 풀풀잡았습니다. (그러나 약물 엄청써댔다는...)

    타셋리프님 오랜만입니다. 꾸준히 블로그는 들어가보고있는데 글 못남겨서 죄송합니다 ㅡㅡ;;

    답글삭제
  7. @푸르르 - 2007/05/28 23:53
    열심히 노력(?)하면 솔플로 티가 잡을 수 있습니다. ^^

    화이팅!

    답글삭제
  8. @플레이야 - 2007/05/29 10:37
    토, 일요일 낮12시부터 대기합니다. ^^

    사람이 없을 듯 하니 비방은 안되고 공방으로 할까 생각중입니다.

    들어오시면 popotz를 찾아주세요. ㅎㅎ

    답글삭제
  9. @타셋리프 - 2007/05/29 12:38
    적당한 치트는 정신건강에 아~주 이롭습니다. ^^

    즐겁게 게임하시구 더위 먹지 않게 조심하세요.

    답글삭제
  10. @일제이 - 2007/05/29 15:52
    사실 저도 초보이다보니 공략이라고 할 수는 없어요. ㅜㅜ

    뭐, 어쨋든 잡았다는 것이 중요한거지요.

    답글삭제
  11. 이거 어떻게 찍으셨어요? pc화면으로 출력한거 맞으시져?

    답글삭제
  12. 저 완전 초보



    저 큰 멧되지 잡아야되는데



    쌍검 쓰고있쌈



    철광석 왜이렇게 안나오니?

    답글삭제
  13. 목소리는여성10인듯싶네요ㅋㅋㅋ

    답글삭제
  14. ㄲㄲ 나는 조페궁으로 열라 갈겼는데 마후모후 입고서

    한 20분 걸렸나 ㅋㅋ 한대 맞으면 ㄱㄱ

    답글삭제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