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P용 카메라를 이용한 무선 화상 전화 기능이 곧 영국에서 사용가능하게 될 거라는 소식입니다. [출처가기]
PSP의 개발자인 손휘사와 영국 최대 통신회사인 BT사가 손잡고 개발중인 이 기능은 곧 유럽에 발매될 PSP용 카메라(마이크로폰 포함)를 이용해서 다른 PSP 사용자 또는 BT사의 휴대폰으로 전화를 걸 수 있는 기능입니다.
이 기능을 위한 소프트웨어는 BT사에서 개발되고 있으며 추후에는 PSP 사용자가 전용선과 무선 인터넷을 이용해 PC사용자에도 전화를 할 수 있게 될거라는군요.
이 서비스는 제공 초기에는 오직 영국 내의 집이나 BT사의 무선 수신기가 있는 곳에서만 가능하지만, 나중에는 전세계 100여 개 국가의 다른 통신회사로 확대될 거라고 예상한답니다.
PSP의 성능은 역시 괴물급이네요. 인터넷 화상전화까지 가능하다니 대단합니다.
# 다른 건 필요없고 DMB 수신기만 개발되면 좋으련만...
제생각도 마찬가지 dmb 나 네비좀 되었으면...
답글삭제뎀비는 원하시는 분들이 많네요..ㅡ.ㅡㅋㅋ
답글삭제전 폰이 뎀비 대긴하는데...
거의 않봐요..ㅋㅋ
걍 폰살때 있으면 좋을거 같아서 삿다는..ㅋㅋ
유후!! 이거 좋은데요?
답글삭제이거 우리나라는 실효가능성이 전혀 없을듯...
답글삭제일단 국내 네트워크 인프라는 최악을 달리고있고..(네스팟) 게다가..... 화상통화(3G+,SHOW)서비스가 이미 있어서 어느 누구도 PSP로 화상통화로 수익 볼생각은 없을듯...
혹시나 만약에.. 네스팟이 전국적으로 확산된다면...(적어도 수도권이내라도 검색하면 바로 뜨기라도 한다면 좋겠지만 그거조차 불가능할듯 ㅠㅠ) 네이버같은 포탈이 자사 화상통화를 어느정도 포괄할수있는 가능성이 보이긴 하지만... 이거야 말그대로 가능성...(위의 경우는 일반 전화기쪽에도 먹힌다고 하니...)아마도 이부분을 물고 늘어질수있는 회사는 KT 밖에 없을듯... (당연한거지만 무선 인프라구축은 KT밖에 재대로 한회사가 없음...)
솔직히 별로;;
답글삭제실용가능성 제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