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년 5월 26일 토요일

PSP 게임 데모 5종 - 영웅전설6, 구루민 등

PSP용 게임 데모가 5가지나 새로 발표되었습니다. [출처가기]

요즘 들어 데모가 자주 나오는 것 같네요. 모두 일판 게임들이며 펌웨어 3.40 이상에서만 구동됩니다.
다운받은 폴더를 ms0:/PSP/GAME 폴더에 복사해 넣고 실행하면 됩니다.

영웅전설 6 - 창공의 궤적 FC 입니다.
너무나 유명한 RPG 게임이죠.

* Download : [영웅전설6 - 창공의 궤적]

팔콤에서 만든 액션RPG 구루민입니다.
몇 년전에 PC판으로 꽤 재미있게 즐긴 기억이 나네요.
나름대로 아기자기한 재미가 있습니다.
* Download : [구루민]

PQ : INTELLIGENT LICENSE 2 라는 3차원 퍼즐게임입니다.
박스를 이용해 원하는 목적지까지 걸어서 도착하면 되는 게임입니다.
이거 생각외로 재미있습니다. ^^
* Download : [PQ : INTELLIGENT LICENSE 2]

나는 항공관제사 - 나하 공항 편입니다.
직접 공항의 관제사가 되어 공항을 운영(?)하는 시뮬레이션 게임입니다.
일본어의 압박이 조금 심한편 이네요. (어려워요.)
* Download : [나는 항공관제사 - 나하 공항]

나는 항공관제사 - 나리타 공항 편입니다.
위의 나하 공항 편과는 게임 배경이 되는 공항만 달라진 게임입니다.

* Download : [나는 항공관제사 - 나리타 공항]


# 펌웨어 3.40 미만인 분들은 아래 파일을 받아 실행하세요. 펌웨어 2.80 이상에서도 구동되도록 헥스에딧된 데모 게임 파일입니다.
* Download : Five PSP titles demo (As of May 25, 2007)

댓글 2개:

  1. 와우!! 감사합니다^^ 해봐야 겟네요~

    답글삭제
  2. 데모는 잘안하는 편이라... ㅋ

    답글삭제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