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년 5월 22일 화요일

SCEP-XMB v1.7 preview 3


통합 플러그인 SCEP-XMB v1.7 preview 3 버전이 발표되었습니다. [출처가기]

달랑 스톱워치 기능 하나만 추가되었네요. 설치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아래 첨부파일내의 SCEP 폴더를 메모리스틱 상위(ms0:/)로 복사
* ms0:/seplugins 폴더내의 VSH.txt를 메모장으로 열어 'ms0:/SCEP/scepXMB.prx' 라는 문장 추가
* ms0:/seplugins 폴더내의 GAME.txt를 메모장으로 열어 'ms0:/SCEP/scxGame.prx' 라는 문장 추가
* 리커버리 모드의 Plugins 항목에서 scepXMB.prx [VSH], scxGame.prx [GAME] 항목 활성화

* Download : SCEP-XMB v1.7 preview 3

설치후 XMB에서 셀렉트버튼을 누르면 SCEP-XMB의 메뉴화면을 불러올 수 있습니다.

SCEP-XMB v1.7 preview 3 메뉴화면 설명 열기


# 새로운 소식은 없고 조용합니다. 가끔씩 꼭 이러더라구요. 심심하게시리...

댓글 4개:

  1. 하지만 루머속에 4.00 버전이 등장하면 어쩔까요??



    4

    .

    0

    0



    흑..ㅠ.ㅠ

    재미는 없네요..

    추억의 드라군놀이를...퍽...>.<

    답글삭제
  2. 0......?

    _________절취선_________

    답글삭제
  3. 헉...

    호응이 있네요..ㅋㅋㅋ



    잘지내시죠??ㅋㅋ

    전 비스타깔고 노는중이에욤..ㅋㅋ

    답글삭제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