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년 7월 21일 토요일

신형 PSP 9월 초 유럽에서 선행 발매


신형 PSP(PSP-2000)가 일본보다 유럽에서 먼저 발매될 것이라는 소식입니다. [출처가기]

지난 E3에서 SCEE 관계자에 의해 알려진 바에 따르면 신형 PSP가 9월 초 유럽 전 지역에 169유로의 가격으로  발매될 것이라고 합니다. 일본에서 신형 PSP는 9월 20일 발매될 예정인데 그보다 앞선 것이죠.

아마도 유럽에서 먼저 발매함으로써 유럽 내의 PSP 판매량을 더욱 끌어올리기 위해서라고 생각됩니다. 또한 신형 PSP의 가격 역시 기존의 구형 PSP와 비슷한 수준으로 책정되었다고 하니 판매량에 기대를 가져도 괜찮을 듯 싶습니다.
참고로 현재 구형 PSP는 영국에서 129.99파운드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 169유로면 현재 환율로 약 213,500원이군요. 비싼듯 안비싼듯 잘 모르겠네요.
# 이번 주말은 처참할 정도로 새로운 소식이 없습니다. M33팀도 주말이라 업데이트 안 만들고 쉬고 있나??

그럼 남은 주말 잘 보내세요.

[추가사항] 유럽에서의 신형 PSP 발매 날짜가 9월 6일로 확정된 것 같습니다.

댓글 9개:

  1. 색이 다양하네요~^^

    답글삭제
  2. 많이 개선되어 나오는 만큼 가격은 매력이 있다고 생각되네요

    신모델이 나오면 아무래도///2대를 소유하실분이 많겠군요..

    티비아웃 정말 해보고싶다~~!

    답글삭제
  3. 신형나와서 사면 그놈은 tv아웃으로 umd게임하는겁니다! ㅎㅎ

    tv아웃은 정말 매력적인 기능이네요

    답글삭제
  4. 지름신이 강림을 할까 말까 고민을 하고 계시는 것 같지만 그래도 뚫릴 때까지 어떻게 좀 참아볼렵니다 후후후후

    답글삭제
  5. 뚫릴때까지 기달리면 이미 버전업되어버려서 구버전 구하기가 힘들지도...

    답글삭제
  6. 오잉~ 우리나라는 언급이 없는걸보면 9월지난다음 나올가망이 크네요 -_-;

    답글삭제
  7. 저두 2대 가지구 있으려구요~!

    한대는 완전 겜용~하나는 완전 멀티기기용 ㅋ

    답글삭제
  8. 참~어쩌면 커펌된 거 저렴하게 사려면 지금이 괜찮은거 같더라구요 ㅋ 마음 급하신 분들이 그저 신형이 무조건 월등히 뛰어날거라 생각하구 내놓던데 ㅋㅋ 제가 보기엔 막상 나와두 별 차 없을거 같고만 ㅋ

    답글삭제
  9. 유럽:신형PSP+티비아웃번들

    미국:신형PSP인하...로 나올 것 같은 생각이 드는군요.

    답글삭제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