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년 7월 31일 화요일

HexAxis XXI Update #8.1


주사위를 이용한 홈브류 게임인 HexAxis XXI가 오랜만에 Update #8로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출처가기]

이번에는 개발기간이 길었던만큼 새로운 게임 모드와 게임 배경이 추가되는 등 변경점이 많습니다.
단순한 홈브류 게임을 벗어나 하나의 게임으로서 거의 완성된 느낌이네요.
게임 모드
* Standard : 주사위의 미리보기 화면 활성
* Advanced : 주사위의 미리보기 화면 해제, 속도 빠름
* Quick Run  : 3분 동안의 제한시간이 주어짐

게임 배경
* 총 4가지 지원 : space-die vest / vertere / sleepy spudgy / tornado card

그 외에 점수 표시 화면이 추가되었고 기타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세세한 부분은 생략.)

조작법
* 방향키 아래/왼쪽/오른쪽 : 주사위 아래/왼쪽/오른쪽 굴리기
* 방향키 위 : 주사위를 3배 속도로 아래로 굴리기
* 엑스버튼 (누르고 있을때) : 주사위가 3배 속도로 이동
* 스타트버튼 : 일시 정지 / 메뉴화면 열기
* R트리거 : 프레임 등 게임 실행 정보 보기

* Download: HexAxis XXI Update #8

스코어 저장시의 버그를 수정하고 아날로그스틱 조작을 추가해서 #8.1로 업데이트되었습니다.
#8버전에서 EBOOT.PBP 파일만 교체하는 형식입니다.
* Download : Update #8.1 (EBOOT)

# 개발자인 timwillhack가 작은 콘테스트를 연다고 합니다. 자신의 생일인 9월 27일까지 Quick Run 모드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받은 사람을 선정해 50 달러의 상품 카드 또는 그에 해당하는 상품을 준다고 하네요. 상당히 바람직한 개발자입니다. ^^

댓글 13개:

  1. 9월 27일. 생일 같다.....

    답글삭제
  2. 엄한 포스팅밑에 이런 질문글을 달아서 죄송합니다.

    3.52m33으로 갈아타려고 합니다. 포포츠님 링크의 3.52펌웨어 말고

    손휘에서 받은 3.52펌웨어를 써도 되는지요? 저희 알집에 문제가 조금 있어서요.

    답글삭제
  3. 포포츠님은 아니지만,,,,,,,,당근 돼졍~ ㅎ

    답글삭제
  4. 감사드립니다 ㅠ_ㅠ 정말 고민했어요

    답글삭제
  5. 또 질문좀 하겟습니다. 3.52M33 업데이트중인데. writing3.52에서 무한 로딩이 됩니다.. 어떻게 된 일인가요 ㅠ_ㅠ?

    답글삭제
  6. 흥미로운 게임에 흥미로운 개발자군요 ^^

    답글삭제
  7. 윌 / 메모리스틱 성능에 따라 다르지만 엄청 긴 분들은 1시간 이상도 걸린다고 어디서 주서들었습니다. 강제 종료하지마시고 꾹 참고 기다려 보세요~

    답글삭제
  8. 훔// 감사드립니다. 약 10분정도 된거같은데.. 좀 더 기다려봐야겟어요 ^^::

    답글삭제
  9. 오...일단 메뉴나 여러부분에서 깔끔해졌네요..

    이 게임은 일어로 된 XI 콜로세움 인가하는 것과 유사하기도 하네요.

    거기서도 주사위 눈 숫자의 모음으로 판위에 있는 주사위들을 없애버리는 건데.

    이건 그것과 루미네스의 제거라인(?)와 접목된 것 같기도 하군요.

    ..매우 흥미롭습니다.^^

    답글삭제
  10. 포포츠님 홈브류겜 말고 포포츠님이 앞에쓴 KETM 하려고 하는데... 압축 풀어서 어캐 넣야 하는지...ㅜ

    답글삭제
  11. 재미있겠네요 ㅋㅋ

    답글삭제
  12. 루미네스 구해볼라고 인터넷을 다 뒤졌건만...... 다 품절이군요 ㅜ,ㅜ

    정보가 다들 빠르시나바요 ㅜ,ㅜ,ㅜ,ㅜ,ㅜ,ㅜ

    답글삭제
  13. 하악하악 한글날 팀에서 잔다르크 한글화 한다네요ㅕ

    답글삭제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