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년 8월 6일 월요일

PSP Content Manager v1.7


PSP Content Manager v1.7가 발표되었습니다. [출처가기]
며칠 전 발표된 v1.6이 여러가지 버그가 있어서 바로 버그를 수정한 v1.7을 발표했네요.

수정된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 PBP 파일을 수정한 뒤 저장에 문제가 생기는 버그 수정
* 세이브데이터의 백업 기능 추가
* 커스텀펌웨어 리스트 이름 새로고침 버그 수정

* Download: PSP Content Manager v1.7

PC에서 설치 없이 실행하는 프로그램으로 PSP에 관련된 여러가지 콘텐츠들을 쉽게 관리하도록 하는 프로그램입니다. 또한 홈브류 아이콘의 수정, 비디오/MP3의 제목 및 태그 수정 등 다양한 기능을 가지고 있어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댓글 2개:

  1. 무플방지위원회에서 출똥했습니다 ~ +_+;

    답글삭제
  2. 오오...

    이 프로그램 제가 찾던것입니다.

    기능 설명이 그리 되어있질 않아서 그냥 넘어가려다가



    설치하지 않고 실행 가능하다고 해서 한번 다운 받아 봤는데, 제가 그토록 찾아 헤매던 프로그램이었습니다.



    그토록 바라던 기능이 메모리스틱 안에 파일 배치 순서 바꾸는 것이었는데, 이게 배치 순서 바꿔주는 프로그램이군요^^





    그런데 아얄쉘로 USB연결하니까 그다음부터 메모리스틱 파일목록에 아얄쉘은 안뜨고 가장 밑에 자리 잡네요.

    상관은 없지만...

    답글삭제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