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년 9월 27일 목요일

신형 PSP 일본내 TV 광고 모음

음... 블로그의 분위기 전환을 위해서 9월 20일 발매된 신형 PSP의 일본내 광고를 모아봤습니다. (광고비 안 주나?)
지금이 블로그를 계속하는데 제일 위기인 것 같군요. 재미로 시작했는데, 짜증만 나고 아슬아슬합니다. ㅡㅡ;





보너스 영상


이번 신형 PSP의 광고 컨셉은 가볍다와 何それ(그게 뭐야)? 정도가 되겠습니다. ^^
우리나라도 지면광고는 하는 것 같은데 TV 광고는 본 적이 없네요.

# 마음을 다잡고 새로 시작한다는 기분으로 임해야겠습니다. 그러면 방문객을 500명으로 줄이기 위해서 화이팅!!

댓글 4개:

  1. 지를까? 말까?

    생각중입니다만..ㅋㅋ

    두대가 궂이 필요 없어서 고민고민~~ㅋㅋ

    답글삭제
  2. 역시 일본이네요.. 우리나라는 왜 광고안하는지?;;

    포포즈님 화이팅~!^^

    답글삭제
  3. 쁘레이 스테이숀 포토브루~~ ㅋㅋ

    포포츠님 수고 많으십니다 ^^

    답글삭제
  4. 추석 잘 보내셨나요??

    오래간만에 왔는데 뭔 일 있었나 보네요??

    하루 빨리 방문객 500명 이하로 되기를 바랄게요~

    근데 광고에 쓰인 psp 죄다 화이트네요..

    남자는 블랙이거늘-_-ㅋ

    답글삭제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