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년 9월 18일 화요일

판도라 메뉴 확장 - Extended Pandora Bootmenu v0.8


기존 판도라의 배터리 사용시 나오는 판도라 메뉴를 더욱 확장시켜 다양한 메뉴를 추가해 주는 Extended Pandora Bootmenu v0.8입니다. [출처가기]

사실 저는 별로 끌리지 않아서 이 글을 쓸 생각은 없었는데, 한 번 테스트해보고 그냥 넘기기 아쉬운 마음에 작성합니다. 원래는 설치법이 상당히 복잡(?)하고 단계가 많아 귀찮지만, 조금 더 편하게 설치할 수 있도록 관련 파일을 첨부하여 작성하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벌써 댓글로 자세히 써놓으셔서 뒷북인 것 같네요. ㅜㅜ)

Extended Pandora Bootmenu v0.8는 구형 PSP에서만 작동하며, 신형 PSP에서는 작동하지 않습니다.

불법적이고 저작권에 위배되는 파일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Extended Pandora Bootmenu v0.8 설치법 및 사용법 열기


# Extended Pandora Bootmenu에 별로 관심을 가지지 않았던 이유는 기존 판도라 메뉴를 이용해서 낸드 덤프 파일을 백업해 놓고 필요할 때마다 복구하는 방법이 상당히 간편하므로 굳이 위와 같은 다양한 메뉴가 필요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저만 그럴 뿐 위의 다양한 메뉴를 요긴하게 사용하시는 분들도 분명 계실거라 생각됩니다.

# 위 실행과정에서 일어난 모든 문제의 책임은 각자 자신에게 있습니다.

댓글 6개:

  1. 근데 비스타는안된다는거...ㅜ,ㅜ

    그런지도 모르고 한시간넘게 뻘짓했었죠...

    답글삭제
  2. 아..이게 아니라 뒷장인데...왜 여기로...?

    답글삭제
  3. @써비스컷 - 2007/09/18 06:17
    써비스컷 / 뒤에 나와있는 프로그램은 비스타에서도 된다는 글을 언뜻 본 것 같은데, 확인할 수가 없네요. ㅜㅜ

    답글삭제
  4. 이것에 대해 포스팅을 해주셨군요..^^ 수고하셨습니다..^^

    전 다른 글의 댓글에 남겼지만....올인원버전을 설치했었는데...^^:;

    판도라배터리로 일반부팅에 기대를 걸었는데...아직 불완전해서 안습모드 였는데...

    포포츠님의 포스팅을 읽어보니 방법이 있네요..

    ㅎㅎ 즉시 실험을 해봐야 겠습니다...^^

    답글삭제
  5. 포포츠님 정말감사드립니다~올인원버전으로 설치해봤는데 약간의 오류가있었는데 포포츠님의 포스팅을 보고 다시설치했더니 왠만한건 잘되게됬네요 ㅎㅎ 감사드립니다.

    답글삭제
  6. 정보 감사합니다.

    그런데 이거 첨에는 첨에는 되던데 첫번쨰 기능해보고 바테리 빼고 다시 하니까

    녹색화면 잠깐 나오고 읽는거 같더니 부팅이 안되네요..

    분명 잘됬는데 왜이렇지..-_-?

    답글삭제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