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년 9월 2일 일요일

PSP-2000 분해 사진


신형 PSP(PSP-2000)의 발매일이 얼마 남지 않은 가운데 벌써 신형 PSP를 손에 넣어 분해한 사진이 올라왔습니다. [출처가기]

외형은 얇아지고 몇몇 스위치나 슬롯의 위치가 변경되었을뿐 큰 변화는 없어보였는데, 분해한 내부는 기존과 엄청나게 차이가 나는군요. 호환되는 것이 거의 없어 보입니다.

아래 사진들은 http://psp.tgbus.com에 올라온 사진중 몇 장만 무단(?)으로 가져온 사진이므로 더 많은 사진은 http://psp.tgbus.com/news/200708/20070831160615.shtml에서 보시기 바랍니다.

PSP-2000 분해 사진 열기


# 역시 신형이 좋아보이는 것은 어쩔 수가 없네요. 만약 PSP를 가지고 있지 않다면 구형보다는 신형쪽을 선택할 것 같습니다. 하지만 이미 구형 PSP를 가지고 있는 사람이라면...? 잘 모르겠습니다. ㅡㅡ;
# 중단한다고 해놓고 일요일마다 글을 쓰는 만행을 저지르고 있네요. 죄송합니다. (_ _)

댓글 17개:

  1. 신형 내부 죽여주네요..ㄷㄷ;; 완전히 바꼇다니..

    답글삭제
  2. 신형이 좋긴좋네요 ㅇㅁㅇ;; 근데 UMD값의 압박 ㅋㅋ

    답글삭제
  3. 와우 .. 저거 다시 조립하기 힘들어보이네요

    답글삭제
  4. 안녕하슈파트라슈2007년 9월 2일 오후 5:23

    용자탄생인가...

    답글삭제
  5. 우리 학교 급식 아줌마 이름이'진용자'인데 겁나 못생겼음



    진용자라고 하면 얘들 조내 싫어함

    답글삭제
  6. 하지만 커펌이 안된다(신형)



    재발 또 신의 손(부스터, 다크알렉스 등등)이 힘을 써준다면~!

    답글삭제
  7. 근데 홈피가 싸악~!~ 바꿔졌네염

    답글삭제
  8. ㅎㅎ끊을수 없는 포스팅의 유혹... 구형을 잘 사용하고 있는데도 신형이 땡기네요..흑흑

    답글삭제
  9. 으악!!!

    플러그인 폴더 실수로 삭제!!OTL~~ ㄱ-

    음악 이랑 그런거 다시 플러그인 설치중

    답글삭제
  10. 사진 잘 봤습니다. 본문보단 재단장한 블로그에 오히려 관심이 더 가는걸요.

    답글삭제
  11. 헐,, 플러그인 다준비 하고 바탕화면 정리하다 보니깐



    플러그인 있었다 ㄱ-



    절망

    답글삭제
  12. 내부 내용물은 바꼇서도.....성능상에 달라진것은 그닥 없는게 문제..ㅎㄷㄷ

    헌데....액정이 좀 달라 진거 같네요..구형고 신형의 명암?차이를 봐서...^

    답글삭제
  13. 음. 왠지 판도라 배터리 이용가능할거 같은 느낌...

    답글삭제
  14. @풀사마 - 2007/09/02 17:05
    UMD값의 압박이라니;; 옛날에 비하면 요즘 정품게임 얼마나 싸진건데 그런소릴 하다니;;

    정품 안쓰는 사람들은 아무리 가격이 싸도 정품 안씁니다.

    정품 쓸 사람들은 아무리 가격이 비싸도 커펌을 깔아도 점품을 쓰구요.

    비겁한 변명이군요.

    답글삭제
  15. 와우 벌써 저렀게 분해를 하다니 멋집니다~~~

    나같은 새가슴은 피돌이 구입후 기스라도 날까봐 전전긍긍했는데..

    답글삭제
  16. 포포님 만행을 좋아해요... 계속 엄청나고 잔인한 만행을 쭉~~~~~ 해주세요~~

    답글삭제
  17. ㅋㅋㅋ 내꺼 아날로그스틱 불만이었는데 바꿔서낄일수만있다면야 흐흐흐

    답글삭제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