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년 10월 18일 목요일

갓오브워 UMD 데모 풀 플레이영상

최근 배포된 God of War : Chains of Olympus UMD 데모의 처음부터 끝까지 플레이 영상입니다.

폭력적인 내용이 다수 포함되어 있으므로 미성년자는 감상을 자제해 주세요. 라고 말해도 어차피...


플레이 시간은 약 20분 정도로 게임을 체감하기에는 충분한 듯 하지만, 드라마처럼 중요한 순간에 딱 끊어버려서 약간 아쉬우면서도 기대를 하게 만드는군요. 다음 이야기가 궁금하면 직접 구입해서 즐기라는 뜻인가요? ^^

뭐, 게임이야 워낙 취향 차이가 커서 말하기 조심스럽지만 잘 만든 게임인 건 확실합니다. 무슨 말이 필요하겠습니까!
동영상에서 제가 게임을 못하는건 애교로 넘어가주세요.

# 새벽에 시험공부하다 필 받아서 몽땅 동영상으로 찍어버렸습니다. 어떻게 구했는지는 묻지 마세요. ㅌㅌㅌ~~~
# God of War : Chains of Olympus는 내년 3월로 발매가 예정되어 있습니다.

# 그나저나 스팸 댓글때문에 머리 아파 죽겠습니다. 필터링 설정하고 아이피 차단해도 계속 들어오는군요. ㅜㅜ

댓글 18개:

  1. 역시 빠르시군요...;; 전 지금 다운받고 있는중이에요 ㅎㅎ. 기대만빵~

    답글삭제
  2. 다운받는다는 말은 조금 위험한 것 같네요.

    답글삭제
  3. 빨간글자로 보이는것만 입력하세요 같은 시스템을 도입하면 좀더 스팸에 대해서는 안전해질거같은데요 ㅎㅎ

    답글삭제
  4. 인터넷에 iso가 있길래 '벌써 나왔나!?' 라고 놀랐었는데 데모였군요.

    발매일정 같은거는 잘 몰라서 발매된줄 알았네요.

    답글삭제
  5. 잉?? 저는 당나귀에 있길래 당연히 이건 낚시군 하고 넘겼는데

    한번 받아볼걸 그랬네요.. 벌써 이런게 뜨다니... 하여간 무척 기대가 되는 겜이네요

    답글삭제
  6. 아 저도 해봤습니다 ^^

    친구가 벌써 구해놔서

    아 빨리 발매했음 좋겠네요

    답글삭제
  7. @siaki - 2007/10/18 08:33
    어떻게 받냐면

    잘 받으면 됩니다.자알~~!!!

    답글삭제
  8. 포포즈만의 아주 인상적인 소식지네요.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9. ㅎㅎ 잘하시네요. 전 첫번째 괴물에서 항상 죽던데여 ㄷㄷㄷ;;

    근데 괴물놔두고 왜 적들은 주인공을 공격하는 걸까요? 이해할수가 없네여ㅋ

    갓오브워가 첨이라 스토리가 어떻게 되는지 전혀몰라서...

    암튼.. 필구네요.

    답글삭제
  10. 마지막에 거치된 석궁(?)당기고 나면 커밍순 나오면서 게임이 끝나는데..우측 끝쪽에 보면 문이 있습니다. 거기를 들어갈려고 O를 연타하면 괴물녀석이 계쏙 화염을 뿜어서 못열게 하죠..그래서 석궁을 당기게 되면 아무튼 데모가 끝이나는데..한번은 죽어라고 두들겨 맞으면서 문을열려고 했는데 화염을 맞더니 문 안으로 쏙 들어가버리더군요.



    문을 통해서 아무튼 간에 방안으로 들어가고 나서..방 한가운데 레버 비슷한게 있는데 요건 안움직여 지고..커다란 박스를 끌어다가 방 2층 부분으로 올라갈수 있게 보이길래 박스 밟고 위로 올라가는 순간..까만화면만 나오면서 멈춰버리더군요. 일설에 의하면 그 이후로 진행이 된다는 소리가 있길래 다시 한번 시도해 보려는데..처음 한번 들어가본 이후로는 도저히 문 안으로 진입을 못하겠네요 ㅋㅋ

    답글삭제
  11. 포포츠님 ㅡㅜ 그럼 새벽에 시험공부는 안하신건가요 흑

    답글삭제
  12. 궁금한게 있습니다..



    지금 플레이 영상을 어떻게 PC로 출력을 하죠..??ㅠㅠ

    답글삭제
  13. 흠..발리스타 한발에 배 한척이...ㅋ

    답글삭제
  14. @음.. - 2007/10/19 02:48
    RemoteJoy라는 것을 이용하면 가능하답니다. 3.7 아얄쉘로 리모트조이를 구동시킬수도 있습니다.

    답글삭제
  15. @음.. - 2007/10/19 02:48
    음..// RemoteJoy GUI SDL이란게 예전에 나왔었죠. 3.71 커펌 처음 등장했을때.

    자료 찾으면 나올 겁니다. 여기서 본거 같은데 -_-;;

    RemoteJoy GUI 안에 동영상 캡쳐 기능이 있습니다~

    답글삭제
  16. @ㅋㅋ - 2007/10/18 16:10
    그 이후로 조~금 이어지더라고요..;

    아무래도 이번 갓오브워 데모판은

    정식 갓오브워에 특정 동작 제한이라던가를 둔거 같습니다.

    데모 개발한다고 소스코드 잘라붙이기 귀찮으니, 그냥 정식 발매할거 가지고 동작제한 둬서 데모 만든거 아닐까요?

    용량도 꽤나 되던데;;

    답글삭제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