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년 10월 10일 수요일

공식 커스텀 테마 컨버터 (한글설명서) v1.0.0.0


예전에 발표된 PTF 테마를 만드는 커스텀 테마 컨버터가 한글 설명서를 포함해서 발표되었습니다. [출처가기]

하지만 프로그램 자체는 한글화가 되지 않았고, 단지 테마를 만드는 방법을 설명한 Custom_Theme-Korean.pdf 파일만 포함되어 플레이스테이션 코리아에서 배포중입니다.
사실 프로그램은 굳이 한글화가 필요하지는 않을거라 생각되네요. 간단한 영어만 가능하면 OK!

일본어를 몰라 만드는 방법을 모르셨던 분들은 참고하세요.

* Download : Custom Theme Converter v1.0.0.0 (라이선스 동의 버튼을 누르면 다운로드됩니다.)

# 요즘 너무 바쁘네요. 리포트, 발표 준비, 퀴즈, 보강에 곧 있을 중간고사 전까지 숙제가 너무 많아요.
그나마 중요한 소식이 없어서 다행입니다. 그럼 다시 한가해지면 뵙죠~ ^^

* 관련글 보기 *
2007/09/30 - [커펌용 테마팩] - [추가] 3.7x용 커스텀 테마팩 모음

댓글 2개:

  1. 소니가 열심히 달리네요. 이런 사용자 지원은 좋지만 말입니다...

    답글삭제
  2. 이미 비공식 한글화 패치버전 나와있어요 ㅋㅋ

    답글삭제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