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년 10월 17일 수요일

PSP 카메라를 내부에 삽입하는 개조


PSP용 카메라를 PSP 위에 연결하는 것이 아닌 PSP 뒷면에 삽입하는 개조 동영상이 공개되었습니다. [출처가기]

'Internal PSP Chotto Shot Camera Mod' 라고 이름을 붙였네요.

정식발매된 PSP 카메라는 PSP의 USB 포트쪽에 연결해야 했는데, 아예 PSP의 UMD 커버쪽에 카메라 모듈을 장착하고 기존의 조또샷 소프트웨어를 그대로 사용할 수 있게 개조한 것이죠.
게다가 대형의 스피커도 장착한 모습이 보이네요.

구형 PSP에서는 공간의 제약때문에 UMD 드라이브를 제거해야 하지만 신형 PSP에서는 UMD 드라이브를 제거할 필요없이 바로 개조할 수 있다고 하며, 자세한 방법은 곧 공개할 것이라고 합니다.

Internal PSP Chotto Shot Camera Mod 사진 더 보기


# 사실 저는 이렇게 개조할 실력도 없고 자신도 없어서 그림의 떡입니다. 그냥 신기하다고만 생각하고 패스~
# 만약 기존의 정식발매된 PSP 카메라가 아닌 다른 디카의 렌즈도 이식이 가능하다면 대박???

댓글 15개:

  1. ㅋㅋ 그냥 디카 한대 사는게;;;

    답글삭제
  2. 우와~ 하면서 쭈욱 보다가... 리플보고 피식... ㅋㅋㅋ

    답글삭제
  3. 와 우 ~ 환상이군요 ... 진짜 메니아들.. 존경스럽습니다.

    답글삭제
  4. 멋지다.. 나도 돈만 있다면;;

    답글삭제
  5. 배터리의 압박.....

    답글삭제
  6. 진짜 환상이네 -ㅁ-

    나도 하고싶다 +~+

    답글삭제
  7. 풉.만드는 방법 알려주지 ㅋㅋ

    답글삭제
  8. 엇!.피습 내부 보이는것도..손휘사에서 정식으로 파는건가요?

    답글삭제
  9. 저 케이스는 옥션같은데 잘찾아보면 팔아요 손휘에서 만든게 아니라 내구성이 좀 떨어질지도..

    답글삭제
  10. 궁금해서 그러는데 저거 psp용카메라 아니죠?

    만약 아니라면 돈을 들여서라도 저렇게 개조해 보고 싶네요.

    이제 dmb에 네비게이션 까지 나온다면 psp 한대로 모든

    기기의 기능을 대체할수 있겠는데요~

    답글삭제
  11. 아;; 이거 결국 만들었군혀 ;;; psp가 4대인데 ;;;; 카메라는 1개밖에 없단 말이요 ;;

    어떻게 만드냐면;;;;;;;;;;;;;외국 사이트 뒤져보셈<<이런 한심한!!!!

    답글삭제
  12. 정말 천재다 존경 ㅋ

    답글삭제
  13. 북미든 유럽이든 러시아든 한국빼고 거의 모든 나라에 가면 진짜 소니 사이버샷 카메라가 붙어있는 휴대폰이 있어요. psp를 그렇게 개조하는 것보단 그걸 사는게 나을 듯=.=

    답글삭제
  14. 무서움....

    답글삭제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