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년 11월 5일 월요일

N64 에뮬 : Daedalus R13


닌텐도64의 에뮬레이터인 Daedalus가 오랜만에 R13 버전으로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출처가기]
드디어 구형 PSP뿐만 아니라 신형 PSP도 지원하게 되었네요.

이번 Daedalus R13의 주요 변경점 중의 하나는 강제 세이브/로드의 지원입니다. 게임 중 어디서나 세이브를 할 수 있어 게임을 더욱 편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세이브데이터는 메모리스틱에 저장되며 각 스롯당 1MB의 용량이 필요합니다.

또 하나, 이번 R13에서는 게임속도가 약 10~20% 향상되었다고 합니다. 저도 실제로 테스트해보니 이전 버전보다 빨라지기는 했더군요.

Daedalus R13 설치법 및 사용법 열기


댓글 17개:

  1. 오오 드디어 나왔군요

    항상 발빠른 소식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2. 이거...참

    아직도 할만한 수준이 되려면 멀었다는..

    답글삭제
  3. 이번것은 즐길만한 수준이라 기대했지만 갈길이 멀었군요

    다음 버전이 아니 다다음버전을 기다려봐야겠네요.

    그래도 열심히 만들어 주는 제작자들 감사할뿐이죠

    답글삭제
  4. 나를psp로 들여놓은포포츠님2007년 11월 5일 오후 1:17

    에뮬이란것이요 지원하는커펌버젼이 따로있나요 ??아니면 모든버젼가능한가요 ?//

    답글삭제
  5. 개발자 홈피가니까 개발 중지했다라는 거 같던데 맞나요?

    답글삭제
  6. 어서어서 빨리 좋아지기를 ㅎㅎ

    답글삭제
  7. n64에뮬은 아직 한참 먼거같긴하죠..젤다 시간의오카리나 한번 해보려다가

    이건 뭐 pc에서 n64에뮬 돌리는것과는 크나큰 차이가...

    답글삭제
  8. 엑박에서도 아직 닌64는 아직 멀었는데.

    psp가 이정도로 되는것만으로도 만족하네요.. ㅎㅎ

    답글삭제
  9. 에반게리온 64는 실행이 안되는건가? 계속 검은화면이로구나....

    답글삭제
  10. 플레이시 약 11정두 나오네요..

    답글삭제
  11. 너무너무 감사해여 드디어 n64 에뮬을 즐길 수 있게 됬네여 ㄳㄳ 합니다.....

    답글삭제
  12. 좋은자료감사... 신형 커펌3.71-4 selet rom 화면에서 start simulation 실행안되는데

    왜 안되는지요.

    답글삭제
  13. 아니저기n64롬어디서구래요

    답글삭제
  14. 닌텐도롬아니에요그래서해봤는데닌텐도롬그폴더에집어넣었는데안돼요안나타나요그리고z롬은뭐에요?무슨말인지아님롬가지갔이그폴더에넣어서올려주시든지ㅡㅡ

    답글삭제
  15. ㄴ 바로 윗분 개념이 참 없으시네요 ^^

    답글삭제
  16. @fdsfsd - 2008/08/03 01:00
    뭔지도 모르시면서 막말하시는거 같은.. 다 해보고 올리는 거거든요 님이 못하시는 거겠죠 ㅋㅋ 뭔 롬을 같이 올려요 ㅋㅋ 그럼 저작권 걸리는데요 알아서구하셔서 님이 걸리시던지 알아서하세요 ㅎㅎ

    답글삭제
  17. 해보니 젤다돌리려다가 울었습니다.

    윗윗분 제발 개념챙기고 해주시면 ㄳ할듯..

    어쨌든 항상감사드리고 있습니다.

    답글삭제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