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년 12월 8일 토요일

OpenTyrian v0.6 - 버그 패치


OpenTyrian v0.5의 버그를 수정하고 비디오를 향상시킨 v0.6 패치 버전이 발표되었습니다. [출처가기]
이전 v0.5에서 에피소드 2-3쯤에서 에러가 나던 문제가 해결되었고, 메뉴에서 두칸씩 이동하던 문제도 해결되었네요.

이번 v0.6의 변경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 새로운 렌더링 루틴으로 약 10% 속도 향상.
- 풀스크린 모드에서 더 부드러운 크기 조절.
- 오리지널 사이즈 모드 수정됨.
- 시작시 블랙스크린 버그가 해결됨.
- 시작 타이틀 화면의 애니메이션 수정됨.
- 메인 메뉴에서 키 조작이 향상됨. 아직 약간의 작업이 필요함

v0.6 패치를 위해서는 이전 Tyrian v0.5가 먼저 설치되어 있어야 하므로, http://popotz.textcube.com/645를 참고해서 Tyrian v0.5를 먼저 설치해주세요.

* Download : OpenTyrian v0.6

그 후 위의 첨부파일을 받아 그 안의 'EBOOT.PBP'를 메모리스틱의 'TYRIAN' 폴더에 덮어쓰면 패치됩니다.

패치 후 실행하면 오리지널 사이즈로 나오게 되는데, 풀스크린 모드로 변경하고 싶다면 메인 메뉴의 'OpenTyrian' 메뉴로 들어가 설정하면 됩니다.

* 관련글 보기 *
2007/12/04 - [홈브류 - 게임] - TYRIAN PSP v0.5

댓글 4개:

  1. 다 좋은데 세이브가 안된다는게 좀 아쉬운듯..ㅋㅋ

    답글삭제
  2. 그래도 종료전 마지막 데이터 남는 기능 있어서 어느정도는 이어서 할 수 있어요 ㅎㅎ

    답글삭제
  3. 아~ 마침 타이리안 어제 밤새 가면서 하다가 중간에 팅기더군요 그래서

    들어와보니 버그 픽스~! ㅎ

    답글삭제
  4. 세이브만 어케했으면 가지고 다니믄서 하는데...흙..

    답글삭제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