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년 3월 14일 금요일

우미하라 카와세 포터블 체험판

소리없이 우미하라 카와세 포터블의 체험판이 나왔습니다. [출처가기]
저도 외국 데모 사이트 그냥 돌아다니다가 우연찮게 봤네요.

우미하라 카와세는 예전 SFC 시절에 처음 나와 꾸준히 발매되던 게임인데 이번에 PSP용으로도 나오게 되었습니다.
다음은 예전 PS1판 우미하라 카와세의 게임 잡지 소개 내용.
귀여운 캐릭터와 동화풍의 배경. 엽기적인 적 캐릭터, 아름다운 BGM 등이 어우러진 경파 액션 게임이다. 컨티뉴 따위의 연약한 시스템은 일체 존재하지 않으며, 난이도는 극악하게 높다.
갈고리 달린 낚시줄 하나만으로 모든 함정과 미로를 돌파해 나가야 하며, 분기 또한 엄청나서 한 두 번의 클리어로는 게임의 모든 것을 보았다고 할 자격조차 없다. 고난이도의 액션 게임을 원한다면 추천할만한 작품이다.
낚시를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니 낚시 게임 전용 콘트롤러가 대응됐었다면 금상첨화였을 게임라는 것은 거짓말이지만, 낚시줄을 쓰기는 한다.

원래는 3월 19일 발매가 예정되어 있었는데, 연기되었다는 소리도 있고 잘 모르겠습니다. (3월 27일로 확정!)
공식 홈페이지는 http://www.mmv.co.jp/special/game/psp/umihara/


첨부파일을 받아 압축을 풀고 그 안의 'ULJS00137' 폴더를 ms0:/PSP/GAME/ 폴더에 복사 후 실행하면 됩니다. 커펌이든 정펌이든 펌웨어 3.90 이상에서만 실행됩니다.

체험판에서는 2스테이지 초반까지 진행할 수 있으며, 자세한 게임 방식은 아래 동영상에서 확인하세요. (게임 영상보니까 화려하게 하던데, 저는 처음 해보는지라... 이해해주세요.)


* 관련글 보기 *
2007/05/27 - [게임 소식 / 데모] - 데모게임 펌웨어버전 내리기

댓글 12개:

  1. 오오... 우미와라 카와세.. 왠지 PSP답지 않은 그레픽이..?![응?]



    친근감이 있어서 좋군요.!

    답글삭제
  2. 역시 포포츠님이 제일 빠른군요.

    항상 감사드립니다. ^^

    답글삭제
  3. 어휘지적..



    우연찮게->우연히



    우연히보신거죠^^



    우연찮게는 필연적으로보셨다는말입니다



    ..우리가 자주하는실수죠

    답글삭제
  4. 위에분... 날카로운 지적.. +_+ ㅎ



    무슨 게임일런가.. ㅋ



    수고하셧습니다..^^

    답글삭제
  5. @jhb4769 - 2008/03/15 00:12
    jhb4769 / 우연찮다 [偶然--]

    [형용사]꼭 우연한 것은 아니나 뜻하지도 아니하다.



    예문 검색 결과 (1-2 / 2건)

    * 그는 이번 사건에 우연찮게 연루되었다.

    * 그토록 찾던 그 친구를 오늘 우연찮게 길에서 만났다.



    새로운 정보 찾으러 들어갔던거니 우연히는 아니고, 그렇다고 위 게임 데모가 있는 줄은 생각 못했으니 뜻한 것도 아니고... 우연찮다가 딱인 것 같은 느낌... (갑자기 국어 시간이 되버렸군요. ^^;)

    답글삭제
  6. 아 이거군요 ps1 게임에 있는...

    답글삭제
  7. 왓..피습 1게임이라 그런지 귀엽네요 ㅋ(?)



    그런데 오타인거 같은데..게임 설명에서



    [한 두번의 클러오는]

    이 아니라

    [한 두번의 클리어로는]

    이라고 하실려던거 같은데..



    흠흠

    답글삭제
  8. 분기 또한 엄청나서 한 두 번의 '클러오는' 게임의 모든 것을 보았다고 할 자격조차 없다



    클리어로는 아닌가요? ㅎ

    답글삭제
  9. @치라 - 2008/03/15 14:08
    후훗 제가 먼저 지적을<

    답글삭제
  10. 물에빠지면어떻게될까?

    답글삭제
  11. @치라 - 2008/03/15 14:08
    치라, 메이커 / 그냥 갖다 붙여버리느라 사실 읽지를 않았네요. 수정했습니다.

    답글삭제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