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년 4월 21일 월요일

블리치 히트 더 소울 5 체험판


그 동안 PSP용으로 꾸준히 발매되어 온 블리치 히트 더 소울 5의 체험판이 발표되었습니다. [출처가기]

이번 블리치 히트 더 소울 5는 태그시스템 추가, 캐릭터 추가 등이 있었다고 하네요. (별 관심이 없어서...)
2008년 5월 15일 일본에서 발매 예정입니다.

* Download : Bleach Heat The Soul 5 체험판

위의 첨부파일을 받아 압축을 풀고 그 안의 'Bleach' 폴더를 ms0:/PSP/GAME/ 폴더에 복사 후 실행하면 됩니다.
단, 정펌이든 커펌이든 펌웨어 3.90 이상에서만 실행 가능합니다.




#  저는 원작이 되는 만화나 애니메이션을 본 적도 없고, 이전 시리즈도 해본 적이 없어서 그 외의 사항은 잘 모르겠습니다.

* 관련글 보기 *
2007/05/27 - [게임 소식 / 데모] - 데모게임 펌웨어버전 내리기

댓글 14개:

  1. 오전에 올라와 있어서 해봤는데,,,(사실 제가 블리치 덕후인지라서~ ㅋㅋ)

    철권 태크처럼,,,캐릭바꿀수 있고, 두명 동시 공격도 가능하더라구여!! ^^*

    빨리 5월15일,,,왔으면 좋겠네영~ ㅋㅋ

    답글삭제
  2. 그다지 바뀐게 별로 없네요 ㅇㅅㅇ;;

    뭐 태그시스템이나 캐릭터 추가는 좋은데

    캐릭터 뭐가 추가될지가 중요!!

    답글삭제
  3. 해보니까 콤보는 대체적으로 비슷하더군요...

    근데 태그시스템!!! 정말 새롭더군요

    빨리 나왔으면 좋겠네요 ㅎㅎ

    답글삭제
  4. 반카이~ ㅋ_ㅋa 오리히메 킹왕짱!

    답글삭제
  5. 이거도 보다가 점점 드래곤볼화 해져서 끊은 만화책중 하나... ㅡ,.ㅡ;;;

    답글삭제
  6. 오~그디여~ 지금 블리치는 166화까지 나왔어요 애니로~ 그림죠.. 죽었죠..

    답글삭제
  7. 블리치 4에 비해 많이 부드러워진것 같고 무엇보다 태그 기능이 추가된게 마음에 든다는ㅋ



    블리치 애니는 이제 오리지날로 갑니다 어른들의 사정으로ㅋ

    답글삭제
  8. 나루토는 언제 신작이 나올까요.. ㅠ_ㅠ

    답글삭제
  9. 아깝다..

    젠장 ;;;;;; 3.71m33-2 ;;;;

    어호 ~ㅠㅠ 아맞다 데모게임 버젼 낮은데서 돌아가는거 있었남

    ...?

    답글삭제
  10. 이거3.71m33-4에서 돌아가네영ㅋㅋ 제가 먼가를변경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11. 나루토언제나와 ㅠㅠ

    답글삭제
  12. @바람의성흔 - 2008/05/01 23:06
    1.5 에서도 돌아가기는 할껍니다만 :D

    답글삭제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