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년 11월 30일 일요일

PSP2 컨셉 이미지 모음


그 동안 새로운 PSP가 발표된다는 숱한 루머가 있어왔습니다. 게다가 디자인 사진까지 돌아다니는 일도 있었죠.
하지만 알고 보면 그 사진이라는 것의 대부분이 팬이 만든 컨셉 이미지나 단순한 합성으로 밝혀지고는 했습니다.

PSP의 새로운 모델이라던지, PSP2라던지, PSP 폰이라던지, 이런 떡밥이 계속 나왔고, 또 낚이기도 했습니다. ㅡㅡ;
(예외적으로 PSP-3000에 관한 이미지는 결국 진짜로 밝혀졌죠. 이거 완전히 무시할 수는 없네요.)

한 PSP 관련 사이트에 그 동안 나왔던 컨셉 이미지를 모아놓았기에 재미삼아 옮겨 적습니다. [출처가기]

아래의 이미지는 모두 정식으로 발표된 것이 아니라, 좋게 말하면 컨셉 이미지고, 나쁘게 말하면 가짜들이니 더 이상 낚이지 마시길....

PSP 관련 컨셉 이미지 열기


# 저 PS2까지 지원하는 이미지는 쵝오군요.거의 꿈의 사양입니다.ㅋ

댓글 20개:

  1. 헉 키보드가 ㄷㄷ 멋지네요 저런거 나왔으면 ㅎㅎ

    답글삭제
  2. 근데 저 ps2 지원 psp2 디자인은 왠지 그립감이 없어보이네요. 7번째꺼는 현실가능성 0%

    예전에 루머로 돌았던 디자인도 보이네요 ㅋ

    답글삭제
  3. 뭐.. 나중에 가면 비슷하게 나올 가능성도 있죠.. 미래가 진보한다면야.

    답글삭제
  4. 그나저나 PSP폰은 디자인이 상당히 세련됬군요, 진짜 PSP폰이 아니라도 psp컨셉으로 저런 폰 나와도 괜찮을듯,,,, 그래봐야 소니에릭슨은 국내 출시를 안하니...

    답글삭제
  5. 음..psp폰빼고는



    이렇게나왔으면..하는 건 하나도없네요..그냥 지금이 더 나음

    답글삭제
  6. 딥레드 색깔로 나온게 현실적2008년 11월 30일 오후 8:18

    psp2에서는 획기적으로 포포츠님이 올려주신 딥레드 색깔이 젤 좋ㅇ느것 같아요.



    키보드도 지원되고... 다른것은 닌텐도 티도 나고 예전 세가에서 볼수잇었던 느낌이 나서



    그래도 psp2에서는 커펌이 될수있게 해놓는게 희망.

    답글삭제
  7. @딥레드 색깔로 나온게 현실적 - 2008/11/30 20:18
    커펌은 둘쨰치고 정펌에서 홈브류 되고 하위폴더좀 나왔스면

    답글삭제
  8. 1번이 깔끔하니 괜찮네요. ㅋ

    답글삭제
  9. 흠 저 디자인 좀 보니 거의 게임용 디자인 밖에 안보이네요 ;; psp로 영화도 볼수 있고 책도 볼수 있는건데 저런 디자인이면 오덕후 취급 밖에 ;;;

    답글삭제
  10. 뭐..좀 불편해보이고..내구성도 좀 그렇고..근데 멋지군요...'ㅁ'

    답글삭제
  11. 맨 위에있는데 재일 낳은듯 십네요 ㅎ

    답글삭제
  12. 휘어지는 LCD채용기기 언제쯤 상용화될지 기대되네요 ^^

    답글삭제
  13. 빨간게 제일 좋은듯? 저거 슬라이드였으면 ㅎㄷㄷ...

    답글삭제
  14. 어디까지나 컨셉. 기술이 발달되지않는한 나올가능성 0%

    답글삭제
  15. 첫번째 스샷은 터치스크린지원만 되면... 대박일텐데;;;

    굳이 키보드까지 입력할때가 필요없을듯;;;--;;;

    어차피 게임이나 영화 만화등등 볼수있다지만~ -ㄱ-;;;;

    답글삭제
  16. 여기나온 사진 몇가지는 고자 나오기전에 본사진이라는.. ㄷㄷ

    답글삭제
  17. @흠냥 - 2010/07/17 13:22
    이 글 자체가 psp go 나오기 전에 올라온 거라는...

    여기 있는 사진 모두 그 전에 나온 거라는 말.

    답글삭제
  18. 개인적으로 두번째 붉은색 PSP디자인이 가장 마음에 드는군요

    답글삭제
  19. 저거 디자인 ㅋㅋ2010년 8월 9일 오후 8:10

    소니 psp+ umpc ux27 자판기 붙인거네 ㅋㅋ

    답글삭제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