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년 12월 12일 금요일

플레이스테이션 자켓 ㅡㅡ;


홍콩의 힙합 의류 브랜드인 CLOT가 손휘와 손잡고 'CLOT x PSP M65'라는 밀리터리 스타일의 자켓을 내놓았다고 합니다. [출처가기]

SCEH(손휘 컴퓨터 엔터테인먼트 홍콩)와 CLOT가 합작으로 내놓은 이 자켓은 한정 수량으로만 발매되었으며, CLOT 특유의 많은 외부 주머니와 허리 밴드가 특징이라고 하네요.

또한 자켓 외부에는 CLOT의 로고와 함께 플레이스테이션 로고가 2개, PSP 로고가 1개 달려있습니다.

가격은 4,000 홍콩달러(516 미국달러)인데, 현재는 품절 상태라 구입할 수 없다고 합니다. (정말? ㅡㅡ;;)

하지만 오는 11월 19부터 22일까지 홍콩에서 열리는 아시아 게임쇼에서는 3,000 홍콩달러(387 미국달러)의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이 가능하다고 하니 관심 있으신 분은 홍콩으로..? 아니면 eBay를 이용하세요....

자켓의 자세한 모습은 아래와 같습니다.

CLOT x PSP M65 상세사진 열기


#  우리나라에서 이 옷을 입으면 손휘 직원이라고 생각하거나 아니면 손휘에서 나온 사은품 정도로 여길 것 같군요.

댓글 18개:

  1. ㅋㅋㅋㅋㅋㅋㅋㅋㅋ정말 재밌네요



    갖고싶다 ㅋㅋㅋ 소장용으로..입고싶진 않음 ㅋㅋㅋㅋ

    답글삭제
  2. 뭔가 대단하네요 'ㅂ';;

    하지만 갖고싶지는 않음 'ㅅ'

    답글삭제
  3. ㅡㅡ 쓰렉!!! psp3000과 같이 내놓으면 조헧다.

    답글삭제
  4. 왠지 갖고 싶지만 돈이 없..

    답글삭제
  5. 이만원짜리 윈드브레이커에 소니로고 몇개 박아놨군요....

    답글삭제
  6. 로고만 간지나고....소재가 별로 ....부실해보이네요...ㅎㅎ

    답글삭제
  7. 현재 환율 (12월13일 00:25)로 387달러 -> 532,512 원 입니다.

    제기랄 이군요-_-

    답글삭제
  8. 50만원이 넘는다는......노스패딩 두개사겠네.

    아님 psp중고 3개...가겨 완전 병맛이네

    답글삭제
  9. 이건 전경복이잖.............으흐흐흐 과연이걸입고다니는살함이있을려나;;;;;;;;;;

    (근데 옜날에 달아놓은댓글에 왠 언쟁댓글들이 한가득 후덜덜덜 난감 그리하여 삭제;;;;;)

    답글삭제
  10. 50만원... 차라리 미군 정품 사막색 고어텍스를 사는것도 나쁘지 않을듯.....

    (레플리카 구입예정...)

    답글삭제
  11. 저라면 노스 안삽니다.. 차라리 다른거 사죠....

    이거 원.. 학교에 노스가 왜그렇게 많은지..ㅡ,.ㅡ... 등산복....

    답글삭제
  12. 포포츠님 cwcheat 새로운버젼이 떳는대 설치법을 모르겠읍니다!!

    포스팅좀!!

    답글삭제
  13. 얼레?

    cwcheat 다시가서 다운받가 눌르니까 다른거가 다운로드 대내요 어떻게 댄거지?

    답글삭제
  14. 저런걸 사는 사람이 있 긴하네요.

    답글삭제
  15. 동감 ㅋㅋㅋㅋ 소니 직원으로 오해 할듯

    답글삭제
  16. ㅋㅋㅋ소니직원 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