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1월 9일 금요일

[CES] Resistance: Retribution 트레일러


Resistance는 PS3와 동시에 발매되어 타이틀이 부족해서 암울했던 PS3 초기에 그나마 괜찮은 성과를 거둔 FPS 게임입니다. 그 인기를 힘입어 작년 가을 후속작이 나오기도 했죠.

그리고 이 게임의 PSP판 Resistance: Retribution의 트레일러가 이번 CES 2009에서 공개되었습니다. [출처가기]
작년 E3와 TGS에서 공개된 트레일러와는 다른 버전이군요.

Resistance: Retribution은 전작인 Resistance와 Resistance2 사이의 이야기를 담고 있지만 주인공이 달라지는 등 정통 후속작은 아니라고 합니다. 개발사도 다르죠.

이번 Resistance: Retribution를 PS3용 Resistance2와 연동하면, 새로운 기능을 즐길 수 있고, PS3 컨트롤러로 Resistance: Retribution을 플레이할 수도 있게 된다는군요.

공개된 플레이 영상이나 스크린샷을 보면 이전 사이폰 필터와 비슷하다는 의견이 많은데, 그래픽은 더욱 발전했음을 알 수 있습니다.

북미판이 오는 2월 24일, 일판이 3월 12일 발매될 예정이며 UMD와 PSN 다운로드, 두 가지 형식으로 판매됩니다.



아래는 이전에 공개된 스크린샷과 PS3 연동 모습... (양이 많이 숨김 처리.)

스크린샷, PS3 연동 모습 열기

댓글 9개:

  1. 와우...PSP로 할만한 FPS하나 또나오겠군요

    답글삭제
  2. 후, 확실히 사이폰 필터랑 많이 비슷하긴 하군요.

    하지만, 벽 뒤에 숨어서 잘 조준한다음에 쏘기만 하면 되는 사이폰 필터 보다는 더 긴박감도 있고 재밋을 것 같네요. (조작감만 좋다면..)

    답글삭제
  3. 피돌이로 메달오브아너..와 레인보우6 베가스를 하고 참.....할말을 잃었었지만;;;

    꽤 기대되네요~ =ㅅ=

    답글삭제
  4. 드디어 제대로된좀비게임이 하나 생기겠네요..

    인프라스트럭쳐지원되면 카이로 레포데처럼 ㅎㅎ

    답글삭제
  5. 드디어 나오는것인가 대작이니 한정판나오면...



    예약+_+ 꼭사고말리라 ㅋㅋ

    답글삭제
  6. 이거 인팩티드라는겜 있었는대 ㅋㅋ

    그나저나 이거 북미 뜨면 사야징 umd ㅋㅋ 얼마쯤할까요? 4마원?

    답글삭제
  7. @왕~ - 2009/01/09 14:59
    아마 4~5만정도하겟죠...

    저정도 대작이면... 사줄만하죠 ㅋㅋ 너무나 기대됩니다...

    답글삭제
  8. @좀비 - 2009/01/09 12:33
    좀비....라...

    좀비도... 유전자 변형이니...비슷한건가? ㅋㅋ

    좀비라고할수도 있지만... 스토리상... 키메라 라고하던대요..

    그리구 저리 거대한게(보스) 좀비?;;

    거기다가... 로봇도 타고나오던대....지능높은 좀비?;;ㅋ







    [팁사전] ㅋ

    키메라:서로 다른 종끼리의 결합으로 새로운 종을 만들어내는 유전학적인 기술을 말한다.

    답글삭제
  9. 한글판 나오면 좋겠군.

    답글삭제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