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2월 8일 일요일

그리기 홈브류 : PSpaint v3.5s

PSP에서 그림을 그릴 수 있는 PSpaint v3.5s가 발표되었습니다. [출처가기]


위 첨부파일을 받아 압축을 풀고 그 안의 'PSpaint' 폴더를 ms0:/PSP/GAME/ 폴더에 복사 후 실행하면 됩니다.


처음 실행하면 위와 같은 메인 화면이 나오게 됩니다.
스타트버튼을 누르면 시작, 셀렉트버튼을 누르면 도움말을 볼 수 있습니다.


도움말의 모습입니다. 프랑스어군요. ㅡㅡ; 그래도 아이콘을 보면 무슨 기능인지 쉽게 알 수 있을 것 같네요.


실제로 그림을 그릴 수 있는 화면입니다. 직선이나 동그라미, 네모의 경우 시작점에서 엑스버튼을 누르고 종료점에서 동그라미버튼을 누르면 그릴 수 있습니다.
또한 레이어를 3개까지 지원하며, 저장/불러오기도 지원합니다.


메뉴 상단의 Parameter를 선택하면 커서의 속도와 종류, 배경화면 종류 등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댓글 5개:

  1. 호오~ 신기한 물건이네요... 마우스처럼 아날로그가 움직여준다면 참 괜찮은 물건일텐데..

    마우스가 아쉽네요...

    답글삭제
  2. 진짜 별게 다있네요... 없는게 없는거 같아요

    답글삭제
  3. 우와..! 이거 물건인데요! 이런거 있으면 좋겟다 싶었는데 있었다니 ㅋㅋ;

    답글삭제
  4. psp용 포토샵이네요- 찾아보니깐 엑셀도 있던데..



    안돼는게없네

    답글삭제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