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2월 2일 월요일

5.00 M33용 오리지날 CTF 테마


위의 스크린샷처럼 XMB의 오리지날 테마를 적용해주는 커펌 5.00 M33용 CTF 테마입니다. [출처가기]

그런데 어째서 이처럼 오리지날 CTF 테마가 필요할까요?
CXMB 플러그인을 사용할 경우 CTF 테마를 해제하고 다시 원래의 오리지날 테마로 복귀하려면 CXMB 플러그인을 비활성화해야 하는데, 만약 이처럼 오리지날 CTF 테마가 있다면 CXMB 플러그인을 비활성화하지 않고도 원래의 오리지날 테마로 돌아갈 수 있기 때문에 만들었다고 합니다. ㅡㅡ;;

즉, CXMB 플러그인을 활성화/비활성화하기 귀찮은 사람을 위한 것인데, '리커버리 모드에서 플러그인을 비활성화하는 귀찮음' VS '테마 설정에서 오리지날 CTF 테마를 선택해 적용하는 귀찮음'의 대결 결과에 따라서 사용 여부를 선택해 주세요.


CXMB 플러그인의 설치와 사용법은 http://popotz.textcube.com/4 참고하시면 됩니다.

댓글 7개:

  1. 하하...재밌네요...

    귀찮이즘의 대결이라..^^

    답글삭제
  2. 음..저걸내려받아 옮기는것 부터가 귀차늠 이므로 pass~!! -_-z

    답글삭제
  3. 음..일리가있군요

    답글삭제
  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CXMB이거 활성화/비활성화 하기 귀찬아서 하루적용하고 바로지운거.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5. 포포츠님이 부릅니다 귀차니즘

    답글삭제
  6. 귀찮은 자들을 위한 물건이군요.

    아무래도 저 물건을 개조해서 XMB+를 만들던가 해야겠네요[!?]

    답글삭제
  7. 귀차니즘이 만들어낸 결과물이로군요ㅋㅋㅋ굳!!

    답글삭제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