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5월 30일 토요일

Defense Station Portable v2

출처 : http://ironshod.co.nz/2009/05/30/defense-station-portable-v2-released


정말 재미있고 추천하고 싶은 홈브류 게임 Defense Station Portable이 v2로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지난 v1.1a가 2007년 9월에 나왔으니 엄청 오래되었네요.

Defense Station Portable는 기존의 타워 디펜스류의 게임과 동일하게, 방어 타워를 설치해서 길을 따라 나오는 적들을 모두 없애는 게임입니다. 레벨이 올라갈수록 적들이 강해지는 만큼 자금을 모아 더욱 강력한 방워 타워를 설치하거나 기존의 방어 타워를 강화하는 등 머리를 써야 합니다.

이번 v2는 기존 v1.1a와는 달리 무려 4개의 맵을 지원하며, 그래픽도 차원이 다르게 향상되어 더욱 재미를 주네요.

* Download : Defense Station Portable v2

첨부파일을 받아 압축을 풀고 그 안의 'dsp' 폴더를 ms0:/PSP/GAME/ 폴더에 복사후 실행하면 됩니다.

게임 내 조작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방향키 : 선택커서 이동
- 엑스버튼 : 타워 선택/건설
- 셀렉트버튼 : 타워 메뉴 열기
- 스타트버튼 : 메인 메뉴 열기
- R트리거 : 다음 레벨 시작
- L트리거 : 터보 기능 (속도 빠르게...)

# 정말 강력 추천하는 홈브류 게임입니다. ^^

* 이전 글 보기 *
2007/09/02 - 디펜스 스테이션 포터블 v1.1a
2007/08/21 - 디펜스 스테이션 포터블

댓글 10개:

  1. 에뮬지쳤으니 이거나gogo

    답글삭제
  2. 내용과는상관없지만 정확한 3k cfwenabler정황을 아시는분? 루머가 너무많아서요

    답글삭제
  3. 용자주제에 건방지다 북미판 데모가 나왔네요~ holy ...invasion, badman 인가로요~

    훗훗 미국에 있는 저로선 7월달이 빨리오기만 기다려지네요~ 히히

    답글삭제
  4. 이전 글 링크 잘렸어요...ㅠ_ㅠ

    답글삭제
  5. 드..드디어 v2가!!!

    답글삭제
  6. @주인백곰 - 2009/05/31 00:17
    주인백곰 / 주소가 잘못되었네요. 수정했습니다.

    답글삭제
  7. 아 이거때문에 LEDA도 깔고 그랬는데,... ㅎㅎ

    답글삭제
  8. 이거 PSP3005 클릭HEN으로도 구동되나요?

    답글삭제
  9. 포포츠님...



    요녀석을 구동시킬 수 있는 HBL은 대체 언제쯤 나올까요...ㅠㅠ??



    HBL 초기때부터 기다려봤지만....



    항상 실패네요..ㅠㅠ GO 6.20입니다..ㅠㅠ

    답글삭제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