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5월 31일 일요일

FuSa SD v1.0.50b


Fusa 플러그인이 v1.0.50b로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출처가기]

FuSa 플러그인이란?
신형 PSP에는 기본적으로 TV 출력 기능이 탑재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인터레이스 모드로는 XMB 출력만 가능하고 게임 출력은 불가능한 제한이 있습니다. 반드시 프로그레시브 모드를 지원하는 TV와 그에 맞는 케이블을 사용해야했죠. 하지만 Fusa 플러그인은 인터레이스 모드에서도 게임의 출력을 가능하게 해주는 플러그인입니다. 즉, 모든 TV와 신형 PSP 전용의 모든 케이블(composite, component, svideo, d-terminal)을 통해서 게임 출력이 가능한 것이죠. 그 뿐만 아니라 게임 화면의 풀스크린 출력도 지원합니다

변경점 :
- 새로운 "SpeedDBoosteR"가 탑재되어 기존의 속도 문제를 해결되었음. 기본적으로 켜져있음.
- 새로운 다시쓰기 엔진. (가볍고 강력함.)
- "one-way-cache" 방식 사용.
- 스크린 모드 변경 단축키 추가. - 볼륨다운 & 세모버튼
- 메뉴에 CPU 클럭 변경 기능 추가.
- Vram hack 추가. (더 높은 호환성을 위함.)
- Plug'n'Go! 기능 추가.  - TV 출력 케이블을 연결하면 자동으로 플러그인이 활성화 될 것이다. (케이블을 연결한 채 게임을 실행해도 마찬가지로 자동 활성화 됨.
... 그 외 여러가지 자잘한 수정/추가가 이루어짐.


플러그인 설치 방법이야 다른 플러그인과 똑같고, Fusa 메뉴 여는 단축키는 아마 볼륨업+볼륨다운일겁니다.
자세한 설명은 아래 이전글을 참고하세요.

이전 참고 글 :
http://popotz.textcube.com/946
http://popotz.textcube.com/863

댓글 12개:

  1. 정확한 사용방법 좀 알려주세요.. 액정이깨져서 이 플러그인만 믿고! 케이블을 샀는데... 압축을풀면 EN,RU 이런식으로 나라이름 앞2글자로된 폴더가 여러개 나오는데 어떡하나요? KO는 없네요..

    답글삭제
  2. @ㄱㄱㄱ - 2009/06/18 22:07
    ㄱㄱㄱ / 당연히 한글은 지원하지 않습니다. 영어로 된 EN 폴더의 내용물을 사용하세요. 자세한 사용법은 이전 참고 글을 읽어보세요.

    답글삭제
  3. 넵 이전글 보고 설치하고 실행까지했어요 그런데 모든게임이 다 지원되는건 아닌가요? CPU클럭을 높이면 게임이 부드럽게 돌아가나요? 글구 이 플러그인쓰면 배터리가 잘달겠죠?;

    답글삭제
  4. 안에 파일 열어 보니 여러 파일 들이 있더군요 br 파일 을 열면 seplugins 도 있고 PT 파일도 열어 보아도 seplugins 도 있고 ;; 어느걸 해야 할지 ; 자세한 설명 부탁 드려요

    답글삭제
  5. 좀더 내용물 확인 하시고 올려주세요 ;; 올려주시기만 하고 설치법은 틀릴수가 있으니까요

    답글삭제
  6. @흰여울 - 2009/08/09 17:52
    글을 못 읽나... 바로 위 댓글에 적혀있구만... 폴더명이 언어라고 하잖아요. EN 폴더를 사용하라고도 적혀있구...

    플러그인 설치법 모르세요...? 그럼 이전 글 보면 되고... 위에 설치 잘 했다는 사람도 있는데, 뭐가 문젠지...

    괜히 이 블로그에 오는 다른 사람까지 피해주는 댓글이군요.

    답글삭제
  7. @흰여울 - 2009/08/09 17:52
    피해주는 댓글이라기 보다는 불쾌함을 안겨줌

    답글삭제
  8. 흠 풀스크린 모드를 사용하기 위해서 써봤는데



    tv가 커서 그런지 모르겠는데



    안습이군요. 마치 포샾에서 작은 그림의 크기를 키웠을때 처럼나오는데



    차라리 작지만 깔끔한 화면으로하는게 낫네요.

    답글삭제
  9. 성공입니다 ㅋㅋㅋ

    테스트 결과 그란투리스모 아무리 쿨럭 머더라? 그 % 이거 바꾸는거 해봐도

    느릿 하네요

    번아웃은 잘되지만 역시 티비가 좀 된거라 번아웃은 짤리네요 이건머

    컴포넌트로 연결했을때 나오는 화면 크기로 하면 딱이네요 많이 작아지지만 집에서 된다는게 어딘가요 컴포지트 ....암울했는데 ㅋ

    그란 , 번아웃만 테스트 했습니다

    다음에는 다른것들 테스트 합니다~

    답글삭제
  10. 바하 3랑

    단테스 인페는 구동이 안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화면이 자꾸 깨지거나 걍 티비 출력 없어지고 피습 화면으로 변하네요...

    그래도 다른건 어느정도 되니깐 ㅋㅋ 강추

    집 티비 꼬라서 콤포지트 삿는데 ㅋㅋㅋ

    완전 만족함 ㅋㅋ

    답글삭제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