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6월 2일 화요일

[ChickHEN용] CFWEnabler 2.51

ChickHEN상에서 커펌의 기능을 이용할 수 있게 해주는 CFWEnabler가 2.50으로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출처가기]

이번 2.50의 변경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2.50 변경점 :
- 게임 종료시 시스템 버전 패치가 안되는 버그 수정.
- Pops 기능이 향상되어, Pops 설치시 펌웨어 5.00 의 Pops뿐만 아니라 다른 펌웨어 버전의 Pops도 설치 가능.
- 플러그인 설정에 관련된 버그 수정됨.
- 시스템 버전 탐색 기능이 향상되어, CFWEnabler의 이전 버전 설치가 가능함. (추천하지는 않음.)
- 시스템 모델 탐색 기능이 향상되어, 더 이상 HEN 수정 버전에서의 충돌 문제가 발생하지 않음. (되도록이면 ChicHEN의 원래 버전 사용을 추천함.)
- 설정 메뉴로 들어갈때 가끔씩 충돌이 일어나는 버그 수정됨.
- 꼭 'CFWEnabler'라는 폴더명이 아니라도 상관없음.-

[ 추가사항 ] 버그를 수정한 CFWEnabler 2.51이 발표되었습니다. [출처가기]
변경점은 일부 플러그인이 활성화되지 않는 버그를 수정한 것 뿐이네요.


설치법 및 사용법 등은 이전 CFWEnabler 2.10과 동일하니 http://popotz.textcube.com/1171 참고하세요.


# 참, 여전히 PSP-2000 전용이며 PSP-3000에서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과연 PSP-3000용이 나올 수 있을지...?)
# Davee와 PSPGen측에서는 이번 CFWEnabler를 그리 좋게 보고 있지는 않고 있습니다. Davee는 자신이 반대했던 ISO 구동 기능을 넣었다고, 또 PSPGEN은 커펌 GEN의 모듈을 무단으로 사용했다고 화가 나있다네요. 그런 와중에도 꾸준히 업데이트되는군요.

댓글 1개:

  1. 결국 누가 만들어도 만들것 같았습니다.. ..

    답글삭제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