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6월 14일 일요일

HardHat's Battle Arena v0.51

Team Sushi에서 발표한 홈브류 RPG 게임 Battle Arena v0.51입니다. [출처가기]

무려 3D로 이루어진 RPG 게임이군요. 예전에 Team Sushi에서 3D로 이루어진 데모 버전을 발표한 적이 있었는데, 그 때에는 배경이 되는 Sushi Island를 돌아다니며 간단한 전투만을 할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이번에는 그보다 더욱 향상되어 나왔네요. 실제 플레이 모습은 아래와 같습니다.


짧은 시간동안 잠시 해봤는데, 솔직히 말해서 그다지 재미는 없습니다.
단지 홈브류 게임의 발전 모습 정도만 확인할 수 있네요. 이전에도 3D로 된 홈브류 게임이 많이 나왔지만 이번 게임은 상당한 수준을 보여줍니다.

* Download : HardHat's Battle Arena v0.51

첨부파일을 받아 압축을 풀고 나오는 'battlearena' 폴더를 ms0:/PSP/GAME/ 폴더에 복사 후 실행하면 됩니다.

댓글 9개:

  1. 5.03에서도 돌릴수 있죠/

    답글삭제
  2. 그다지 재미는 없어 보이네요.. ㅎ

    답글삭제
  3. 그다지 재미가 없어보이네요.

    답글삭제
  4. 오 홈브류로 저정도면 앞으로의 가능성이 보이는군요 명작하나 나오길 기대ㅋㅋ

    답글삭제
  5. 그래도 홈브류가 저정도하면 충분히 발전가능성이 보이는 같은 대여 .... 대단하네여

    답글삭제
  6. 5.50gen-a버전 피도리군2009년 7월 29일 오후 12:13

    흠 레고 인거 같아요 ㅋ 그래픽은쩔군요 ㅋㅋ

    대체 피에스피의 끝은어딘가?

    답글삭제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